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BBQ 신메뉴 크런치버터치킨 콤보 후기 및 기프티콘 주문방법

by 동천고라니 2022. 6. 25.
반응형

BBQ 봄 맞이 신메뉴 크런치버터치킨

올해 3월 BBQ에서 봄맞이 신메뉴로 크런치 버터치킨을 출시했는데요. 크런치 버터치킨은 마약옥수수 맛으로도 유명한 콘버터와 매콤한 맛의 레드착착 시즈닝을 추가해 맵단짠의 삼박자가 이뤄진 치킨인데요. 여기에 상큼한 맛을 더해줄 파인마요소스가 더해져 그맛을 더 끌어올렸다고 합니다.


BBQ 기프티콘 온라인 주문방법

기프티콘을 활용해 주문하는 방법은 총 2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전화주문을 통해 BBQ 기프티콘을 사용한다고 말한 후 포장주문하는 방법이며 다른 하나는 어플을 활용해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어플을 활용하여 주문하는 방법이 번거롭게 전화도 안해도 되고 원하는 메뉴로 변경해 주문할 수 있어 조금 더 선호하는데요. 어플을 통해 주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번째는 BBQ 어플을 다운받으신 후 모바일 상품권주문탭을 눌러줍니다.

 

 

두번째로는 기프티콘 번호 12자리를 입력한 뒤 추가를 누른후 사용하기를 눌러 줍니다.

 

 

만약 다른 메뉴가 드시고 싶다면 메뉴 변경을 누른 후 더 담으러 가기버튼을 통해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후 매장과 주소를 입력한 후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크런치버터치킨 후기

저는 황금올리브치킨을 선물받았지만 신메뉴인 크런치버터치킨 콤보로 메뉴변경을 했는데요. 사이드메뉴로는 황금알 치즈볼을 선택했고 추가금액은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깔끔한게 포장돼서 왔으며 크런치버터치킨의 짝꿍인 파인마요소스도 함께 왔습니다.

황금올리브에 단짠단짠의 대명사인 콘버터시즈닝과 매콤한 레드착착 시즈닝가루가 솔솔 뿌려져있는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러웠는데요. BBQ 대표메뉴인 황금올리브를 베이스로 시즈닝이 뿌려져있어 바삭함도 살아있어 보였고 시즈닝도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뿌려져있었습니다.

사이드메뉴로 함께 주문한 황금알 치즈볼입니다.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가 들어있어 치즈의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좋았고 치즈볼 특유의 쫀득한 식감도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특유의 바삭함과 시즈닝이 정말 잘어울렸는데요. 맵고 달고 짠맛이 정말 잘어울렸으며 맵기도 지나치게 맵지도 않은 맛이여서 부담감도 없었습니다.

파인마요소스는 솔직히 별로 기대를 안했었는데요. 소스에 찍어 먹어보니 파인애플맛은 생각보다 잘 안느껴졌고 요거트소스와 비슷한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 은근히 치킨과도 잘어울려서 저도 모르게 계속 찍어 먹고 있었습니다.


기존 황금올리브를 좋아하셨던 분들에게는 황금올리브 특유의 바삭하고 담백함을 유지한채 시즈닝이 뿌려져있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아보였는데요. 특히 시즈닝이 뿌려져있다보니 바삭함도 잘 유지됐고 함께 온 파인마요소스도 별미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맵고 달고 짠맛의 삼박자가 어우러진 치킨을 맛보고 싶다면 BBQ의 버터크런치 치킨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