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마트

포켓몬 덕후 취향 저격 간식 포켓몬 치즈너겟

by 동천고라니 2022. 8. 1.
반응형

포켓몬 모양의 치킨너겟에 치즈가 들어간 포켓몬 치즈너겟

오늘 소개드릴 간식은 어린이들이에게는 친근하고 성인들에겐 옛 추억을 떠올리게하는 포켓몬 치즈너겟인데요.

 

포켓몬 치즈너겟은 피카츄, 꼬부기, 잠만보 3가지 포켓몬 모양의 치킨너겟 속에 치즈가 콕콕 박혀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또 콜렉터들에게 빠지면 섭섭한 20여 종의 포켓몬 홀로그램 스티커가 들어가있습니다.


포켓몬 치즈너겟 영양정보 및 가격

포켓몬 치즈너겟은 편의점과 대형마트등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으며 가격은 9,800원이였습니다.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를 원하시면 인터넷이나 할인행사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켓몬 치즈너겟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은 420g에 열량은 965kcal라고 하는데요. 그외 영양정보로는 나트륨 510mg, 탄수화물 7g, 당류 1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3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15g이라고 합니다.

알레르기 유발물질인 닭고기와 우유, 대두, 밀, 달걀, 쇠고기가 함유돼있으니 알레르기가 있으신분은 확인 바랍니다.


포켓몬 치즈너겟 후기

제품을 개봉해보면 총 3가지(피카츄, 꼬부기, 메타몽) 모양의 너겟이 들어가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치즈가 중간중간 박혀있다보니 주황색 빛을 띄는 부분이 보였습니다.

포켓몬 치즈너겟의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는 방법과 프라이팬을 활용하는 방법 2가지가 있는데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 할 경우 

  1. 에어프라이어를 190~200℃로 예열합니다.
  2. 냉동 상태의 제품을 겹치지 않게 놓고 약 6분 30초 ~ 7분 30초 정도 조리합니다. (5~6개 기준이며 종류와 용량에 따라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프라이팬으로 조리 할 경우

  1. 식용유를 프라이팬에 붓고 170~ 180℃로 가열해줍니다.
  2. 3~4분간 튀긴 후 꺼내어 드시면 됩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했으며 꼬부기 3마리, 피카츄 3마리, 메타몽 3마리씩 넣어봤는데요. 200℃에서 8분정도 돌려서 조리하니 딱 먹기 좋게 익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모습이 정말 먹음직 스러웠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드실경우 오른쪽 사진과 같이 소스를 활용해 눈과 입을 그려서 드시면 더 재밌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포켓몬 치즈너겟과 함께 먹을 소스로 머스타드소스와 케찹을 사용했는데요. 꼬리부분에 케찹이 닿으니 파이리인가 싶기도 했습니다.

포켓몬 치즈너겟을 한입 맛보면 치즈가 중간중간에 박혀있어 은은한 치즈향과 맛이 생각보다 잘어울리고 좋았는데요.치즈때문인지 기본적으로 간이 돼있는건지 모르겠지만 그냥 먹어도 짭조름하고 맛있었습니다.


올 한해는 빵부터 아이스크림, 도넛등 다양한 음식에 포켓몬이 콜라보되고있는 만큼 포켓몬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것 같은데요. 제가 초등학생때 즐겨보던 만화가 아직까지 인기 있다는게 세상 신기하기도하고 이렇게 좋아하는 너겟으로 만나니 반갑기도 했습니다.

저는 포켓몬 치즈너겟을 먹고 울머기라는 포켓몬이 나왔는데요. 포켓몬고를 즐기는 입장에서 어느정도 다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모르는 포켓몬이 많네요.

 

평소 스티커등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시거나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 간식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제품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기존 너겟과는 다르게 치즈도 박혀있는 만큼 재밌고 맛있는 너겟을 찾으시는 분들께 포켓몬 치즈너겟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