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9가지 고기를 무한으로 즐기는 오산 무한리필 삼겹살 마장동 육부장

by 동천고라니 2022. 8. 7.
반응형

9가지 고기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마장동 육부장

오늘 소개드릴 마장동 육부장은 거대한 사이즈의 돌판위에서 9가지의 고품질 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삼겹살 맛집인데요. 고기 종류만 하더라도 삼겹살, 주먹고기,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우삼겹, 대패삼겹, 막창, 오리고기등 다양하게 준비돼있으며 전부 개별포장돼있다는점 역시 마장동 육부장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마장동 육부장 운암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경기 오산시 운암로 13-10 
  • 영업시간 : 매일 12:00 ~ 새벽 02:00 
  • 가격 : 성인 - 16,900원, 초등학생(3학년이하) - 11,900원, 미취학하동(36개월이상) - 6,900원

운암 먹자골목에 위치한 마장동 육부장은 공영주차장이나 주변 길가에 눈치껏 주차하시면 되는데요. 주말이나 식사시간대에는 자리찾기가 힘든만큼 치열한 눈치싸움이 필요합니다.

마장동 육부장은 테이블마다 거대한 사이즈의 돌판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자리마다 정수기와 충전선, 집게, 가위등이 구비돼있었습니다.


마장동 육부장 운암점 고기 종류와 반찬

마장동 육부장 한쪽면에는 다양한 고기들이 가득 차있는 냉장고를 쉽게 발견할 수 있는데요. 고기는 전부 소분해서 개별포장 돼있어서 원하는 종류의 고기를 드실만큼 가져가시면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우삼겹살부터 삽겹살, 항정살등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중간 중간 양념갈비나 오리고기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공기밥과 얼음컵, 음료등은 전부 셀프로 가져가시면 되는데요. 공기밥이나 음료는 나중에 추가적으로 계산됩니다.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쌈채소나 반찬들도 가득한데요. 소스도 양파절임소스, 파절이소스, 참기름등 다양하게 준비돼있으며 쌈채소도 싱싱해보이고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반찬이나 고기가 비면 직원분께서 바로바로 채워주셨던 점도 정말 좋았습니다.


마장동 육부장 운암점 후기

친구들끼리 편하게 먹으러간 자리여서 각자 먹고 싶은 고기를 가득 가져왔는데요. 개별포장돼있어서 섞이지도 않고 구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각자 가져온 고기를 가득 불판위에 굽기 시작했는데요. 불판이 크다보니 달궈지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요. 보통 불판이 전부 달궈지는데 7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각자 먹고 싶은 고기와 금방금방 익는 우삼겹이나 대패삼겹살 위주로 먹었는데요.

불판이 어느정도 달궈진 후에는 다른 고기도 금방금방 익어서 정말 원없이 고기를 구워 먹었습니다. 또 고기와 함께 먹을 파절이나 양파절임도 가득 담아와서 먹었는데요.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다보니 더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항정살 우삼겹, 삼겹살, 생막창, 대패삼겹살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원없이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이런 저런 얘기도 하면서 먹다보니 끊임없이 들어가는듯 했습니다.

저희는 고기와 음료만 먹었지만 사이드메뉴로 셀프볶음밥이나 된장찌개, 냉면등도 판매했었는데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드시고 싶다면 SNS이벤트를 참여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삼겹살이나 우삼겹, 대패삼겹, 막창등은 맛있었지만 항정살은 비계가 너무 많아서 먹기 부담스러웠는데요. 항정살은 제외하면 전부 무난하게 즐기기 좋은 무한리필집이 아닐까 합니다.

 

커다란 돌판위 다양한 종류의 무한리필집을 찾으신다면 오산 마장동 육부장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