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상큼했던 스타벅스 신메뉴 제주 청귤 라임에이드 (Feat. 잠봉베이글, 바베큐치킨치아바타, 차이 티 라떼)

by 동천고라니 2022. 8. 8.
반응형

상큼한 라임에 청귤젤리까지 스타벅스 신메뉴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7월말부터 스타벅스에 신메뉴 6종이 추가돼었는데요. 음료로는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 브루와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쿨 서머 캐모마일 블렌디드가 새로 나왔으며 디저트로는 블루베리 쏙 수플레 치즈케이크, 상큼한 샤인머스캣 스윗박스, 루벤 샌드위치 3종이 추가됐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드리려는 음료는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초록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의 음료로 라임에이드 속 국내산 제주 청귤 젤리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세종어진R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세종 한누리대로 499 
  • 영업시간 : 평일 07:00 ~ 22:00, 주말 08:00 ~ 22:00 
  • 추천음료 :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잠봉베이글

세종 중앙타운 맞은편에 위치한 스타벅스 세종어진R점은 건물내 지하주차장이 1~3층까지 있어 자리는 넉넉한 편인데요.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직원분께 주차권 문의하시면 무료 주차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종어진R점의 MD상품입니다. 머그컵, 텀블러등 다양한 종류가 많았는데요. 사진은 따로 찍지못했지만 스텐리와 협업해 만든 텀블러가 굉장이 탐나보였습니다.

진열대에는 각종 디저트와 샌드위치, 음료가 놓여져있었는데요. 평일임에도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샌드위치는 어느정도 빠져나간 모습이였으며 식사를 다마치고나서 확인해보니 디저트와 샌드위치가 꽤나 많이 빠져있었습니다.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차이 티 라떼, 잠봉베이글, 바베큐치킨 치즈 치아바타 후기

저희는 신메뉴인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와 차이티라떼를 주문했으며 함께 먹을 샌드위치로 잠봉베이글과 바베큐 치킨 치아바타를 주문했습니다.

밑에는 청귤젤리가 들어있어 휘저어 드시는 것을 추천해주셨는데요. 젤리맛이 궁금해서 그냥 맛봤는데 상큼한 청귤맛 젤리가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이였습니다. 

 

휘젓고 음료를 마시니 청귤과 라임이 둘다 상큼한 과일이다보니 잘어울렸으며 중간중간 부드럽게 넘어가는 젤리의 식감도 좋았습니다.

차이 티 라떼의 모습입니다. 스파이시한 향과 독특한 계피향, 달콤한 차이로 마든 부드러운 티 라떼라고 하는데요. 계피향과 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계피를 좋아하시는분께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음료였습니다.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고소한 세사미 베이글에 진한 풍미의 치즈버터와 잠봉, 치즈, 루꼴라를 더한 샌드위치인데요. 따뜻하게 데워주시다보니 치즈버터가 녹아 더욱 고소했으며 함께 들어간 루꼴라와 잠봉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바베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바삭한 치아바타에 바베큐 소스 치킨, 베이컨, 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라고 하는데요. 치아바타를 따듯하게 데워주셔서 치즈가 맛있게 녹아 있었는데요. 바베큐 치킨과 치즈의 조합은 언제먹어도 맛있기에 무난하게 즐기기 좋은 샌드위치라 생각합니다.


스타벅스에서 음료와 함께 샌드위치를 주문해봤는데요. 평소에 바쁘시거나 간단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스타벅스의 샌드위치, 베이글도 꽤나 매력적인 한끼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평소 계피향을 좋아하신다면 차이 티 라떼를 추천드리며 상큼한 음료를 원하신다면 신메뉴인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