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세종] 맛있어져서 돌아왔구나! 오태식해바라기치킨!

by 동천고라니 2022. 3. 12.
반응형

오태식해바라기치킨 - 해바라기아줌마반반치킨 후기

영화 '해바라기'를 본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김래원 주연의 영화 '해바라기' 컨셉의 치킨집으로 '해바라기' 영화 제작사 측에 저작권에 대한 허락을 받고 작중 주인공인 '오태식'의 이름을 활용하며 치킨은 해바라기유를 사용해 차별화를 한 치킨집인 오태식해바라기치킨을 소개하려합니다.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은 "치킨을 시켰으면 서비스를 주는게 세상의 이치래더라", "내가 10년동안 울면서 후회하고 다짐했는데.... 꼭 그렇게 바삭해야만 속이 후련했냐!!" 등 수많은 명대사와 밈을 활용해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요. 병진이형을 맡은 지대한배우부터 김정태배우까지 '해바라기'에 출연했던 배우분들이 전속모델을 하면서 재미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병진이형 역할을 맡은 지대한 배우분의 일화로 배달을 갈때 욕을 해주면 오히려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누구세요~?" 하면 "나다 이X때끼야"등의 요청이 많았다고 합니다.

 

오태식해바라기치킨 - 세종나성점

<영업시간> 

오후 3:35 ~ 익일 새벽 1:30

오태식해바라기치킨 세종나성점은 한스웰시티 1층에 위치해있는데요. 매장내 홀 운영은 따로 하지않고 배달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뉴

오태식해바라기치킨의 메뉴입니다. 대표메뉴로는 오태식후라이드치킨과 조판수양념치킨, 해바라기아줌마반반치킨이 있으며 신메뉴로는 양기고추간장치킨이 있습니다. 사이드메뉴도 치즈스틱, 오징어튀김, 새우치즈볼, 떡볶이등 다양하게 구성돼있는데요. 

 

메뉴이름과 설명도 영화 '해바라기'의 컨셉을 충실히 지켜가고 있는게 재밌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10년동안 울면서 고민해본 결과 치킨은 반반이라고 말해주는 해바라기아줌마반반치킨을 주문했습니다. 

해바라기아줌마반반치킨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전용유를 사용함과 동시에 천연재료 염지로 숙성되고 조리되어 색감이 진하고 향미가 남다른게 특징인데요. 깨알같이 포장박스나 포장지에도 '해바라기'에 나온 대사를 치킨집에 맞게 재구성한 글이 많았는데요. 재탄생한 대사를 재밌게 보며 해바라기유에 튀긴 맛있는 치킨을 영접했습니다.! 맛과 재미를 동시에 잡은 느낌이네요. 

 

해바라기아줌마반반치킨은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 반반씩 섞여있으며 케이준감자튀김도 같이 나왔는데요. 감자튀김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너무 좋았고 치킨이 갓 튀겨져서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고소한게 좋았습니다. 양념 치킨 역시 달짝지근한 양념이 치킨에 잘 배여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는 포장할때 같이 주신 소금과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었는데요. 소금이 질리면 양념치킨의 양념을 빌려와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추천합니다.

영화 '해바라기'를 보셨다면 포장지에 나와 있는 멘트 하나하나를 보면서 재밌게 먹을 수 있는게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의 장점중 하나가 아닐까합니다. 치킨양도 많고 거기에 케이준감자튀김까지 같이 즐길 수 있다는게 정말 매력적이였는데요. 바삭한 식감의 치킨과 감자튀김을 좋아하신다면 오태식 해바라기 치킨을 강력 추천 드리고싶네요.

 

제가 먹었던 세종나성새롬점 같은경우 매주 월요일, 수요일에는 3000원 할인도 있으며 배달앱을 사용하면 다양한 리뷰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