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세종] 라이스페이퍼로 만들어 쫄깃함이 살아있는 떡볶이 맛집 마녀식탁

by 동천고라니 2022. 3. 17.
반응형

마녀식탁

세종에 위치한 마녀식탁은 100% 수제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전문점인데요. 라이스페이퍼 떡볶이는 라이스페이퍼 속 떡과 햄, 치즈를 넣고 돌돌말아 만든 떡볶이로 라이스페이퍼 특유의 쫄깃함을 극대화시킨 떡볶이입니다.

출처 '마녀식탁'

만드는 방법도 기존 떡볶이 재료에 라이스페이퍼만 있으면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으니 색다른 떡볶이를 드셔보고 싶다면 한번쯤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녀식탁 영업정보

정확하진 않지만 마녀식탁은 배달을 전문적으로 하는 것 같은데요. 매장운영도 하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딱히 올라온 글도 없고 위치도 아파트 주변이여서 나오지 않았습니다. 맛있을까 의심도 들었지만 9월부터 지금까지 배민기준으로 쭉 평점을 4.9~ 5점대를 유지해서 고민없이 주문했습니다. 마녀식탁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녀식탁 영업시간>

매일 09:30 ~ 오후 21:00

준비시간 15:20 ~ 16:40

 

 

마녀식탁  메뉴

마녀식탁은 100% 수제로 만든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전문점답게 라이스페이퍼 떡볶이가 주메뉴인데요. 로제떡볶이 역시 로제분말을 사용하지 않고 크림과 우유로 직접 만들어 로제 특유의 향과 풍미를 살린게 특징입니다.

 

라비올리튀김 역시 주방장님께서 직접 만든 수제 라비올리 튀김으로 마녀식탁의 대표 메뉴중 하나인데요. 크림치즈브로콜리, 고구마블랙올리브, 콘감자샐러드, 치즈라구소스 총 4가지 맛이 있습니다.

 

* 마녀식탁은 맵기정도는 선택이 불가능하며 기본적으로 달콤한 맛의 국물 떡볶이입니다. 매콤한 것을 원하시면 따로 요청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마녀식탁 리뷰 이벤트

출처 '마녀식탁'

마녀식탁은 리뷰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있는데요. 리뷰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찜(하트)를 누릅니다.

2. 요청사항에 닉네임과 리뷰약속을 남겨줍니다. (별★ 5개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리뷰 이벤트를 약속하면 바삭하고 속이 꽉찬 야끼만두를 서비스로 드립니다.

 

라이스페이퍼 떡볶이와 튀김들(라비올라, 야채, 김말이, 야끼만두)

기다리고 기다리던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비쥬얼입니다. 내용물로는 매주리알, 떡, 어묵, 비엔나소시지, 치즈, 라이스페이퍼로만 만든 떡볶이와 햄, 치즈가 들어간 라이스페이퍼 떡볶이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돌돌 말린 라이스페이퍼 사이사이에 달콤한 떡볶이 국물에 잘 베여서 정말 맛있었는데요. 라이스페이퍼 특유의 쫄깃함과 안에 들어간 토핑들이 하나 같이 잘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라비올리 튀김(콘감자샐러드, 치즈라구)과 리뷰이벤트로 받은 야끼만두입니다. 라비올리는 이탈리아 전통 음식중 하나로 얇게 편 밀가루 반죽 사이에 속을 채워 익혀 먹는 음식인데요. 잘튀겨져 겉은 바삭했고 콘감자샐러드와 치즈라구소스가 꽉차있어 먹는 식감 역시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콘감자샐러드가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었을때 소스도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따로 먹거나 같이 주신 칠리소스에 찍어 먹었을때는 치즈라구가 조금 더 잘어울리는 느낌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김말이 튀김과 야채튀김입니다. 감자를 기본베이스로 다양한 야채와 함께 튀긴 야채 튀김도 속이 꽉차고 약간의 짭조롬한 맛이 좋았고 김말이 튀김도 바삭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떡볶이 국물과 함께 먹으면 더욱 더 맛있었는데요. 역시 튀김소스는 떡볶이 국물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집에서 해먹어야지 해먹어야지 다짐만하다가 귀찮아서 결국 시켜먹은 라이스페이퍼 떡볶이였는데요. 왜 다들 맛있다고 하는지 먹어보니까 알 것 같았습니다. 특히 묘하게 달콤하면서도 계속 먹게되는 맛인 떡볶이 소스가 라이스페이퍼 사이사이에 국물이 잘 스며들어서 쫄깃함과 소스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지만 같이 배달온 피클 역시 주방장님께서 국내산(충청도)오이와 무로 직접 만들어 정성이 가득했는데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까지 직접 수제로 만드시는게 항상 최고의 맛과 건강한 음식을 만드려고 노력하시는게 느껴져서 더욱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쫄깃한 라이스페이퍼 떡볶이와 속이 가득차고 바삭한 라비올리튀김이 맛있는 마녀식탁을 추천드리며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