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서울 공릉] 공릉동 맛있는 빵집 < 브래드스팟 >

by 동천고라니 2021.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자주 가는 빵집
공릉동 빵집 브래드스팟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ㅎㅎ



태릉입구역에서 5분정도 걸으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는데요
빵마다 나오는 시간이 다르니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아요.


OPEN : AM 9:00
CLOSE : PM 21:00
월요 휴무


문을 열고 들어가보면 정말 많은 빵들이있는데요
보통 가운데 놓인 빵들은 하드한 빵들이 많은데요
발효종도 많고 특히 에피류와 체마토가 맛있어요


브래드스팟은 특이하게 식빵을 통으로 판매하는데
보통 구매하시고 잘라달라하고하면
원하는 두께에 맞춰 잘라주십니다 .
전 두꺼운 식빵을 선호해서 보통 두껍게
썰어달라고 부탁드려요 ㅎㅎ


쿠키나 마들렌 종류도 많고
다먹어보진 못했지만
아직까지 제 입맛에 안맞는 빵은 없었어요!


 

빵을 구매하시면  자리에 앉아서
음료와 함께 드실수있는 자리도있으며
5000원마다 쿠폰 도장하나씩 찍어드립니다.
저는 맨날 쿠폰안챙기고가서 여러장을 모았는데
모아서 가시면 합쳐서 찍어주시고
10개의 도장을 다채우시면 빵이나 음료 1잔이
무료!!

저는 소시지에피와 식빵을 구매했는데요
빵을 썰어주시는 동안 구경하다가
버터랑 쿠키를 더 사버렸네요 하핳


보통 주말에 늦게가면 다팔리고 남아있는게 없지만
평일이라 그런지 3시 30분에  갔는데도 빵들이
많이 남아 있어서  실컷 구경하고 생각보다 많이 샀네요

평소 발효종이나 하드한빵을 좋아하신다면
브래드스팟으로 빵지순례 어떠신가요?
공릉동 빵집 브래드스팟 소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