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마트

BTS도 인증한 돌아온 포켓몬빵 리뷰

by 동천고라니 2022. 3. 3.
반응형

최근 레트로 열풍에 SPC삼립은 1998년 첫 출시했던 포켓몬빵을 '그때 그 추억 소환'을 콘셉으로 '돌아온 포켓몬빵'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출시된 빵은 총 7종으로 과거 인기가 많았던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과 '피카피카 촉촉치즈케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 '푸린의 폭신폭신 딸기 크림빵'이 새롭게 출시됐습니다.

출처 'SPC 삼립 홈페이지' , 'RM 인스타그램'

포켓몬빵 재출시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SNS인증과 함께 후기가 넘치고 있는데요. 방탄소년단 멤버 RM 역시 인스타그램에 구매인증 후기를 남길정도로 포켓몬빵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저도 편의점과 마트를 열심히 돌아다녀서 5종류를 구매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저는 3월 2일 세종시 종촌동에 위치한 홈마트에서 구매를 했고 로켓단빠을 제외한 나머지빵들은 수량이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우선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입니다. 저는 로켓단빵으로 불렀으며 초코크림이 가득한 초코롤이 2개 들어있어 학생시절에 열심히 사먹었던 빵인데요. 포켓몬빵중에 초코롤이 제일 맛있어 로켓단빵만 사먹은 기억이나네요.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의 영양정보는 총 85g에 278kcal네요.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입니다. 이건 고등학생때 로켓단빵이없으면 즐겨먹었던 빵인데 오랜만에 보니까 정말 반갑네요.

고오스 초코케익의 영양정보는 80g에 262kcal 였습니다.

 예전에는 벗겨먹는 고오스빵인가 그랬던걸로아는데 초코빵사이에 초코크림이 들어가있으며 빵을 둘러싸고있는 껍데기를 벗겨 드시면 됩니다. 띠부띠부씰은 수륙챙이가 나왔네요.

포켓몬스터의 주인공이자 제일쎈?! 포켓몬인 피카츄가 메인인빵, 피카피카 초코치즈케익입니다. 흔히 먹는 치즈케이크빵이 2개 들어있으며 영양정보는 80g에 150kcal입니다.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입니다. 아는 지인이 파이리빵이 안에 고기와 매콤한 소스가 맛있다면서 제일 맛있다고 강력추천한 빵인데요. 영양정보로는 90g에 313kcal였습니다. 이제보니 신기하게 1세대 메인인 꼬부기와 파이리빵은 있는데 이상해씨빵만 출시가 안됐네요.

마지막으로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입니다. 영양정보는 75g에 269kcal였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이빵은 좀 맛이없었습니다. 소보루빵인줄알았는데 달콤파삭하긴했지만 엄청 달지도않았고 안에 크림없이 오로지 빵으로 가득했는데요. 다소 퍽퍽하기도해서 별로 추천드리고 싶진않습니다. 띠부띠부씰은 뜯진않았지만 라이츄가 나온게 보이네요.

출처 'SPC 삼립 인스타그램'

현재 포켓몬빵 'SPC삼립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이벤트도 하고있으니 관심있으신분은 참여해 다양한 경품도 노려보시고 오랜만에 잠시 어린시절 추억에 빠져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게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