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배스킨라빈스 6가지 맛을 한번에 즐기는 버라이어티팩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2. 10. 12.
반응형

6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후기

오늘은 6가지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소개드리려합니다. 저는 '내가 아인슈페너?', '외계인의 바나나킥', '나와라! 꼬부기', '비타 500 소르베', '잔망 딸기', '뮤! 넌 내거야'를 선택했는데요. 그중 '내가 아인슈페너?'와 '비타 500 소르베', '외계인의 바나나킥'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 가격 및 아이스크림 종류

배스킨라빈스의 가격입니다. 컵이나 콘으로 즐길 경우 싱글레귤러부터 더블레귤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핸드팩으로 주문할경우 3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파인트부터 6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하프갤런까지 총 8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생일날 선물로 받은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주문했는데요. 버라이어티팩은 싱글레귤러 사이즈의 아이스크림 6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000원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 가득 들어있었는데요. 요즘엔 매장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시는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고 하네요. 만약 기프티콘을 사용하실 예정인데 기프티콘 상품이 키오스크 메뉴에 없다면 기프티콘 가격에 맞춰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배스킨라빈스 어워드 수상작인 '내가 아인슈페너?!', 'ㅋㅋㅋ', '잔망 딸기'와 10월의 새로운 맛인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등이 있었습니다. 포켓몬시리즈와 짱구시리즈등 다양한 만화캐릭터 관련 메뉴가 눈에 띄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후기

포켓몬 그림이 그러져있는 박스에 버라이어티팩이 담겨져있는데요. 저는 '잔망 딸기', '내가 아인슈페너?', '뮤! 넌 내거야', '외계인의 바나나킥', '비타 500 소르베', '나와라! 꼬부기'를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상큼한 맛의 소르베나 달콤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선호해서 그런지 골랐던 메뉴가 전부 상큼하거나 달콤한 초코 계열의 아이스크림이 많았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내가 아인슈페너?!'와 '비타 500 소르베'를 먹어봤습니다.

'내가 아인슈페너?!'의 비주얼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어워드에서 1등을한 내가 아인슈페너는 에스프레소 커피 아이스크림과 우유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프레첼 볼, 초콜릿 리본이 어우러진 맛이라고 하는데요. 커피의 쓴맛과 초코의 달콤한 맛의 조화가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비타 500 소르베의 비주얼입니다. 상큼한 비타민C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비타 500 소르베는 특유의 상큼하면서도 샤벳같은 식감이 정말 좋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상큼한 맛을 선호하신다면 한번쯤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였습니다.

이번달 신메뉴인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입니다. 초콜릿, 바나나, 바나나킥 3가지 맛 아이스크림에 바나나 & 프레첼볼과 초콜릿 칩이 어우러진 맛이라고 하는데요. 진한 바나나향과 초코의 달콤함이 정말 잘어울렸으며 프레첼볼도 가득 들어있어서 식감 역시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