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비비큐 핫황금올리브 반반(레드착착+크리스피), 모듬볼, 오감볼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2. 7. 21.
반응형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바삭한 비비큐 치킨

오늘은 아껴뒀던 기프티콘을 활용해 바삭한 비비큐 치킨과 사이드메뉴들을 먹었던 후기를 전해드리려 하는데요. 선물받은 기프티콘을 카카오톡에서 간단하게 주문하는 방법도 같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을 활용한 기프티콘 간단 주문 방법

생일이나 특별한 날 카카오톡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받은 경험이 다들 있으실텐데요. 항상 매장에 직접가서 주문을해야하는지 전화로 일일이 기프티콘으로 주문해도 되는지 문의하느라 고생이 많으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사실 기프티콘으로 주문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한데요. 그 간단한 방법 지금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톡 선물함에 들어가서 사용할 기프티콘을 누릅니다.

2. 기프티콘 바코드 밑에 있는 배달주문을 클릭합니다. (처음 이용이시라면 약관에 동의를 하신후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가입하시면 됩니다.)

 

3. 배달을 받으신 주소와 번호를 입력하면 주소와 가장 가까이 있는 매장이 매칭되며 주문하기를 눌러줍니다.

아쉽게 e쿠폰/교환권으로는 메뉴추가나 변경이 불가능한데요. 메뉴추가나 변경을 원하시면 해당 브랜드 어플을 다운받으셔서 주문하셔야합니다.

 


핫황금올리브 반반(레드착착+크리스피), 모듬볼, 오감볼 후기

저는 메뉴 변경과 사이드메뉴를 추가하기위해서 어플을 통해 주문했는데요. 어플을 통해 주문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맨아래 링크를 공유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저희는 비비큐 대표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을 두가지 종류로 즐기기위해 레드착착 반 크리스피 반으로 주문했으며 사이드메뉴로는 오감볼과 모듬볼 6개를 추가했습니다.

 

소스포함해서 총 33,500원이 나왔지만 기프티콘만큼의 금액은 차감돼어 배달비까지 9,000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었습니다.

황금올리브치킨 반반과 오감볼, 모듬볼의 비주얼입니다. 이전에 황금올리브 레드착착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주문을 했는데요. 매콤한 레드착착 시즈닝가루가 가득 뿌려져있었으며 크리스피 치킨역시 바삭해보여서 좋았습니다.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모듬볼입니다. 모듬볼은 벨기에산 초코크림과 헤이즐넛의 진한맛을 느낄 수있는 초코볼과 중독성 강한 씨솔트 카라멜이 들어간 씨솔트 카라멜볼크림치즈와 모짜렐라 2가지 치즈가 들어간 더블치즈볼로 구성돼있었습니다.

쫀득한 식감 속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감볼의 비주얼입니다. 오감볼은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한입오징어튀김과 펍감자를 섞은 메뉴로 비슷비슷하게 생겼지만 조금더 하얗고 투툼한게 오징어튀김이였습니다. 오징어 특유의 향과 바삭한 식감이 술안주로도 좋아보였습니다.

치킨은 황금올리브치킨 답게 바삭한 튀김옷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레드착착 치킨은 매콤한 시즈닝의 맛이 계속해서 손이가는 맛이였고 크리스피치킨도 조금 더 바삭한 식감과 함께 은은한 매콤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소스로는 순살크래커소스와 스모크소스를 주문해 조금더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었는데요. 소스를 많이 찍어먹는 편이다보니 소스가 금방 사라져 아쉬웠던 만큼 소스를 가득 찍어먹는 것을 선호하신다면 최소 2개씩은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드메뉴도 2가지나 주문하다보니 오랜만에 포식한 날이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사이드메뉴를 추천하자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튀김종류를 좋아하신다면 오감볼을 추천드리고 평소 쫀득한 치즈볼과 달콤한 맛을 선호하신다면 모듬볼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