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시원 달달했던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와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by 동천고라니 2022. 6. 4.
반응형

시원 달콤한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스타벅스에서 여름을 대비한 음료 3종을 출시했는데요. 다양한 열대과일로 만든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부터 포멜로를 활용한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등 3종의 음료수 컨셉은 '여름의 신나는 기분을 표현한 댄스'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서울고속터미널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4 
  •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
  • 신메뉴 :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포멜로 프로우 그린티, 롤린 민트 초코 콜드브루

서울고속터미널역 근처에있는 스타벅스는 서울고속터미널점을 시작으로 파미에파크 리저브점, 센트럴시티점, 센트럴 F1점까지 총 4개의 매장이 있는데요. 다른 매장은 3만원 ~ 5만원 이상 구매를하면 1시간 무료주차를 할 수있지만 아쉽게도 고석터미널점은 따로 없는 것 같았습니다.

 

서울고속터미널역 근처에는 크게 파미에 주차장과 신세계백화점 주차장 2곳이 있으며 기본요금은 10분에 1,000원이라고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주차장 같은경우 신세계 백화점 어플을 깔면 3시간 무료 주차 이용권을 준다고하니 장시간 방문할 일이 있다면 어플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후 5시30분쯤 방문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아서 빈자리 찾기도 정말 힘들었는데요. 케이크와 샌드위치등 디저드상품도 몇몇 품목은 품절일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한쪽 벽면에 MD상품들을 예쁘게 진열해놨는데요.  제주도에서 보던 제품이나 스탠리와 콜라보한 제품등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많았습니다.

 

MD상품까지 구경하다보니 빈자리를 찾을 수 있었는데요. 빈자리에 가방을 올려둔 후 이번에 출시한 여름 신메뉴 중에서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와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를 주문했습니다.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 후기

이번에 출시한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와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의 모습입니다. 가장 먼저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의 화려한 색감이 눈에 띄었으며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의 하얀 색감이 어떤맛일지 기대됐습니다.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는 스트리트 문화의 대표적인 그래피티를 컬러 드리즐로 표현 했으며 망고와 사과, 핑크 구아바등 다양한 열대과일의 조화를 이룬 음료수라고 하는데요.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더운 여름에 즐기기 좋은 음료의 맛이였습니다.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는 포멜로와 라임, 제주산 녹차를 함께 쉐이킹하여 만든 가벼운 타입의 티음료라고 하는데요. 포멜로는 자몽의 한 종류 중 하나로 색다른 자몽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라임과 자몽 특유의 향과 새그러운 맛이 생각보다 좋았으며 전체적으로 가볍고 깔끔하게 마시기 좋았는데요. 중간중간 녹차의 향이 살짝살짝 느껴지는것도 좋았고 묘하게 계속 손이가는 음료였습니다.

 


두가지 음료다 생각했던 것보다 시원하면서도 달콤한게 정말 맛있었는데요. 굳이 따지자면 제 개인적인 취향은 적당히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의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가 조금 더 좋았습니다.

 

날씨가 서서히 더워지는 만큼 시원한 음료가 절로 생각나곤 하는데요.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음료를 찾으신다면 스타벅스의 신상음료 펀치 그래피티 블렌디드와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