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마트

해태에서 작정한 홈런 볼 41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홈런볼 커스타드크림

by 동천고라니 2022. 3. 22.
반응형

홈런 볼 커스타드크림

해태 제과에서 홈런 볼 출시 41주년을 맞아 커스타드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는데요. 부드러운 슈 특유의 고소함과 진한 바닐라 향의 커스타드 크림의 맛을 잘 살린 홈런볼 커스타드 크림맛은 크림뿐만 아니라 반죽에도 넣어 고급스러운 맛까지 구현했다고 하는데요. 특이 이번 제품은 10년간 자체 고객 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맛보고 싶어하던 커스타드 맛을 담았다고 합니다. 

 

홈런볼 커스타드크림

홈런볼 커스타드의 가격은 1,700원이며 제품의 디자인은 고객과 함께 만든 모디슈머 제품으로 첫 출시 모습 그대로 재현했다고하는데요. 홈런볼 캐릭터인 로(RO)의 첫 모습과 노란 배경을 사용해 레트로 감성까지 잘 구현한듯합니다. 처음 구매했을때는 해테가 41주년인줄알았는데 알아보니 홈런볼출시 41주년이라해서 놀라웠는데요. 저보다 나이가 많았을줄은 몰랐네요.

영양정보

해테 홈런 볼 커스타드는 총 46g 255kcal로 커스타드분말이 5.88%가 들어갔으며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25g, 당류 15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35mg, 단백질 3g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인 우유, 계란, 밀, 대두, 쇠고기가 함유돼있으니 참고바랍니다.

홈런볼 커스타드크림 모습

제품을 처음 뜯었을때 바닐라향이 살살 올라왔으며 외관상으로는 평소에 먹던 홈런볼 초코맛과 별 차이가 없어 보였습니다.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알맹이가 조금 큰것 같기도하고 향이 좋아서 그런지 빵집 특유의 미니 슈 모습이 먹음직 스러웠였습니다.

홈런볼 커스타드 맛

반을 갈랐을때 겉부분은 홈런볼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잘느껴졌고 안에는 연노랑의 커스타드 크림이 들어있었습니다. 한입 먹었을때 맛은 겉부분은 고소했으며 홈런 볼 내부의 커스타드의 맛과 향이 달달해서 좋았는데요. 생각보다 달콤해서 손이 자꾸 가는 맛이였습니다.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홈런볼 초코 맛을 좋아하는데 커스타드 크림 맛 역시 41주년 기념 스페셜에디션의 명성에 잘어울리는 맛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미니 슈 특유의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과 커스타드 크림의 달달한 맛이 잘어울려 은근 중독되는 맛이였고 포장지를 뜯었을때 났던 단내 역시 기분이 좋았습니다. 41주년동안 우리 곁을 지켰던 과자인만큼 많은 사람들이 홈런볼을 좋아한다고 생각드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맛의 홈런볼을 오래오래 보고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