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나만의 작은 비밀정원! 자연 체험 레스토랑 글린정원

by 동천고라니 2022. 3. 28.
반응형

글린정원 세종점

많은 사람들이 힐링하고자 바다, 산등 자연으로 여행을 가기도 하는 만큼 힐링이 중요시되고 있는데요. 글린정원은 도심 속 나만의 작은 비밀정원이라는 컨셉으로 자연체험이 가능한 플랜테리어를 통해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글린(Gleen)의 뜻은 스칸다나비아어로 "구름 사이로 햇살이 비치는 찰나의 순간"이라고 하는데요. 자연에서의 아늑한 그 순간을 담은 레스토랑 안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정성가득한 음식을 맛볼수 있다는게 글린정원의 매력이 아닐까 합니다.

 

글린정원 세종점 위치 및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0:30

 

글린정원은 어진동 KT&G타워 건물 3층에 위치하고있으며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고 자리도 여유로운 편입니다.

글린정원만의 매력과 꿀팁

글린정원은 입구에서부터 유럽의 정원에 온듯한 느낌이 가득 나는 플렌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매장에 들어서면 작은 연못이 있고 중간중간 금붕어들이 헤엄치는것도 보실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부터 단체석, 야외 테라스석, 연못 위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자리까지 다양한 자리가 있으며 예약을 하신다면 원하시는 자리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글린정원은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없으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에프터눈티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평일 점심 예약은 11:40, 13: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말은 시간대 상관없이 예약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예약은 10분이 넘어가면 취소처리 되니 주의바랍니다.)

글린정원 주문방법 및 메뉴

글린정원 세종점은 테이블마다 비치된 태블릿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세트메뉴부터 피자, 스테이크, 파스타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돼있습니다. 테블릿을 통해 직원호출과 주문내역, 계산서등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메뉴를 눌러보면 간단한 메뉴소개도 적혀있습니다.

 

테블릿 오른쪽위에 적혀있는 '가든2'가 테이블 번호이며 식사 후 계산하실때 테이블 번호를 여쭤보시면 가든2라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티본스테이크와 토마호크스테이크 같은 경우 2일전에 미리 예약을하셔야 드실 수 있다고 하며 저희는 메인메뉴로 스테이크로제파스타와 새우비스큐파스타, 마르게리따&루꼴라피자를 주문했으며 오랜만에 와인한잔(센데로화이트, 샹그리아)씩 주문했습니다.

스테이크로제파스타, 새우비스큐파스타, 마르게리타&루꼴라피자, 와인(센데로화이트, 샹그리아)

술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오랜만에 와인을 통해 분위기를 냈는데요. 붉은 와인이 샹그리아, 화이트와인이 센데로화이트입니다. 술을 잘 못마셔서 맛은 잘 모르겠는데 샹그리아는 단맛이 강한 와인이였고 센데로화이트는 술맛이 강한 느낌의 와인이였습니다.

부드러운 살치살과 매콤한 로제소스가 만난 스테이크로제파스타입니다. 메뉴판에 매움이라고 적혀있어 매콤하려나 했지만 생각보다 매운맛은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스테이크 양이 메뉴에 나온 사진에 비해 적어 보였지만 먹다보니 적당한 양이였으며 익힘정도도 좋아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새우로 맛을 낸 비스큐 소스와 탱글탱글한 새우와 게살이 올라간 먹물파스타입니다. 새우살이 정말 통통했고 게살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새우로 맛을낸 소스의 풍미가 파스타면과 정말 잘어울려서 맛있었는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르게리타&루꼴라 피자입니다. 토마토, 바질, 모짜렐라치즈로 토핑하여 만든피자로 글린정원에서 추천하는 베스트 메뉴중 하나입니다. 마르게리타 특유의 맛과 신선한 루꼴라가 정말 잘어울렸고 중간중간 치즈의 고소한 맛이 피자맛을 더욱 극대화 시켜 맛있었습니다. 

 

여담으로 1889년 이탈리아의 왕비였던 마르게리타의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당시 나폴리 최고의 요리사가 여왕을 위해 만든 피자로 당시 왕비가 조리방법이 매우 간단한 이 피자를 마음에 들어해서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추천드립니다.

음식의 가격은 대체적으로 비싼편이였으나 음식 하나하나 퀄리티도 좋았고 분위기 역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실내 미니정원에 온듯 예쁘게 꾸민 인테리어가 아늑한 분위기를 잘 연출했고 매장 안과 밖 모두 포토존이 가득해 사진을 찍기에도 좋았습니다.

 

도심 속 나만의 작은 비밀정원안에서 힐링하며 연인 혹은 가족, 친구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글린정원을 추천드리며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