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간편하고 먹기 좋은 케밥 맛집 범스케밥 세종점

by 동천고라니 2022. 4. 3.
반응형

범스케밥 세종점

최근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서서히 날씨가 풀려 산책을 자주 나가는데요. 걷다보니 배도 고프고 간편하게 먹기 좋은 음식 뭐없을까 하다가 발견한 케밥 맛집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케밥은 터키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얇게 썬 양고기나 쇠고기등의 고기류를 숯불에 구워 낸 요리인데요. 보통 화덕에서 얇게 구워낸 빵인 피데 안에 야채와 케밥을 넣어 먹지만 우리나라는 피데 대신 또르띠아를 주로 이용해 먹곤 합니다.

범스케밥 세종점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321 1층 104호
  • 영업시간 : 11:00 ~ 23:59 / 일요일 11:00 ~ 23: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대표메뉴 : 양고기 케밥, 매콤닭고기케밥, 매콤소고기케밥

SR파크시티 건물 뒷편에 위치한 범스케밥은 건물내 주차장이 있고 항시 개방하니 차량이 있으신 분들은 걱정을 따로 안하셔도 됩니다.

 

범스케밥 메뉴

범스케밥은 대표적으로 양고기케밥과 매콤시리즈의 케밥이 인기메뉴인데요. 정말 매웃맛을 좋아하신다면 도전 불닭고기 케밥을 추천드립니다. 콤보같은경우 케밥과 음료수를 같이 즐길 수 있으며 세트메뉴는 다양한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감자콤보와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케밥 뿐만아니라 떡꼬치, 감자튀김, 윙봉등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존재하며 아메리카노, 아이스티와 약 10가지 종류의 캔음료가 준비돼있습니다. 세트메뉴에도 나오는 감자콤보의 구성으로는 감자튀김과 맛감자, 해쉬브라운이 들어가 있습니다.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되며 콤보 및 세트를 주문할때 음료는 메뉴판 밑에있는 캔음료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로콜라와 칠성사이다는 1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캔음료가 싫다면 카페류에서도 음료선택이 가능합니다.

 

카페류는 아메리카노와 복숭아 아이스티 2가지 종류가 있으며 아메리카노는 500원, 복숭아 아이스티는 2,000원, 복숭아 아이스티에 샷추가는 2,5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도전 불닭케밥 세트, 매콤소고기케밥 세트

저희는 매콤소고기케밥과 도전불닭고기케밥을 주문했으며 음료는 각각 마운틴듀와 펩시제로를 선택했습니다. 케밥은 포장지에 둘러싸여 나오다보니 구분하기 어려운데 포장지에 어떤케밥인지 따로 적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점선을 따라 포장지를 뜯으면 빵빵하게 잘 포장된 케밥이 있으며 감자콤보안에는 못난이감자와 해쉬브라운, 그리고 통통한 감자튀김도 있습니다. 보통 세트메뉴의 감자는 일반감자튀김 한종류만 들어가는데 범스케밥은 해쉬브라운과 맛감자등 다양한 종류의 감자튀김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도전 불닭고기케밥의 단면입니다. 상추와 양배추가 가득 들어가서 안매울줄 알았는데 정말 매웠고 특히 밑부분에는 소스가 흘러서 모여있다보니 더 매웠습니다. 그럼에도 닭고기도 정말 많고 양배추의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콤시리즈 케밥은 기분좋은 매콤함이라고 하면 도전 불닭고기케밥은 지옥의 맛이 였습니다.

 

범스케밥은 모든 종류의 케밥안에 무색소 슬라이스 치즈와 야채로는 상추와 양배추가 가득 들어가있는데요. 치즈를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빼달라고 하시면 빼주지만 양배추와 상추는 뺴드릴 수 없다고합니다.

 

추천드립니다. 

범스케밥은 세종시에 몇없는 케밥집중 하나인데요. 가득 들어있는 양배추와 상추의 식감도 좋았고 자기가 원하는 소스를 골라서 나만의 케밥을 만들어 먹을 수도있다는게 가장 큰매력이 아닐까합니다. 바쁜 일상속 간편하게 식사하기 좋은 범스케밥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