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마트

달걀인 줄 알겠지만 사실은 도넛인 이색 디저트 달걀인 줄 알도넛!

by 동천고라니 2022. 4. 7.
반응형

이마트24 - 달걀인 줄 알도넛

이마트24는 디저트 상품을 강화하고자 MZ세대를 공략하는 '달걀인 줄 알도넛'을 출시했는데요. 달걀인 줄 알도넛은 달걀 모양의 케이스에 계란과 비슷한 모양과 크기의 도넛을 넣어 판매하는 독특한 디저트입니다. 최근 편의점에서 원두커피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여 커피와 함께 즐길 디저트를 준비하면서 '달걀인 줄 알도넛'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달걀인 줄 알도넛

달걀인 줄 알도넛은 바바리안 필링이 28.6%가 들어간 미니 도넛인데요. 자세히 읽어보시면 '달걀인 줄 알겠지만 바바리안 크림 알도넛'이라는 긴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마트24에서만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1,400원으로 살짝 비싼 편입니다.

달걀인 줄 알도넛 영양정보

달걀인 줄 알도넛은 총 내용량 40g으로 열량은 135kcal입니다. 2개의 도넛이 들어있으며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18g, 당류 5g, 지방 6g, 트렌스지방 0g, 포화지방 2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g 입니다.

 

알레르기 유발물질인 밀, 우유, 대두, 계란이 함유돼 있으니 알레르기가 심하신 분들은 참고 부탁드리며 앞서 설명드렸다싶이 도넛에는 바바리안필링이 28.6%가 들어있으며 난황분말은 0.03% 들어있다고 합니다. 

달걀인 줄 알도넛 모양과 맛

포장지를 벗겨내면 달걀인 줄 알도넛의 내부모습이 보여지는데요. 얼핏보면 정말 달걀 2개가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크기역시 정말 달걀 2개가 들어갈정도의 크기인데요. 비교하자면 손바닥 만한정도의 크기인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포장은 꼼꼼한 편으로 외부 종이포장지와 비닐포장 그안에 플라스틱용기로 한번도 포장돼있어 총 3중포장이 돼있습니다.

 

도넛은 바바리안 크림이 적당히 들어있어 전체적으로 달콤하면서도 한입에 먹기 좋았습니다. 빵자체는 부드러운 식감보단 살짝 푸석한 식감이였고 우유나 커피와 함께 먹기에 좋아보였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달걀인 줄 알도넛은 미니도넛 2개에 1,400원으로 가성비 넘치는 간식은 아니지만 재미있는 상품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간단하게 먹기좋은 간식과 재미를 동시에 찾으신다면 한번쯤 이마트24의 알걀인 줄 알도넛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