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참숯에 구워 먹는 최고급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 전문점 비프리아

by 동천고라니 2022. 4. 8.
반응형

비프리아

세종시 한솔동에 위치한 비프리아는 질 좋은 소고기를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세종시 맛집인데요. 특히 최고급 참숯에 얼리지 않은 프라임 등급의 생고기를 구워 고기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비프리아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노을3로 99 골든타워 
  • 영업시간 12: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 라스트오더 21:15
  • 대표메뉴 : 소갈비살, 소부채살, 소토시살

세종시 한솔동에 위치한 비프리아는 건물 자체적으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건물 좌측으로 가시면 주차장 입구가 있어 차량 이용객은 해당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정돈돼있으며 매장 중앙에는 유아용 장난감이나 식탁등이 준비돼있어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비프리아 메뉴

비프리아는 세트메뉴를 주메뉴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세트메뉴 1번부터 4번까지는 3인~4인으로 오신 손님이 드시기 좋은 메뉴로 구성돼있으며 5번부터 8번까지는 2인~3인 손님용으로 구성돼있습니다.

 

세트 구성은 갈비살과 부채살, 토시살 3가지 종류로 다양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150g당 11,000원에 갈비살, 토시살, 부채살을 판매하고 있어 추가주문하시면 됩니다. 그외에도 스페셜메뉴로 소막창과 한우육회를 판매하고있고 후식메뉴로는 어머니 된장밥, 막국수, 라면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소갈비살과 부채살을 함께 먹을 수 있는 7번메뉴를 골랐으며 후식메뉴로 어머니 된장밥과 후식 막국수(비빔)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과 소갈비살, 소부채살

비프리아는 기본반찬으로 샐러드와 파채, 상추, 무쌈과 김치, 양파절임이 나옵니다. 추가로 더드시고 싶은 반찬은 셀프코너를 운영하고있어 드실 만큼만 담아 드시면 됩니다.

 

비프리아의 소금은 안데스 소금으로 안데스 산맥 만년설이 녹아 생긴 호수에서 채취하여 천일염 보다 미네랄이 풍부하여 고기와 함께 먹기 좋다고 하네요.

다음은 메인 메뉴인 소갈비살과 부채살입니다. 기본적으로 고기에는 소금과 후추로 시즈닝이 돼있으며 새송이버섯 반개와 함께 나옵니다. 최상급 3%의 냉장육 소고기를 사용하여 고기의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고 부드러운 육질을 즐기실 수 있다고합니다.

숯 역시 최고급 참숯만을 사용하여 풍미를 높여주고 기본 화력이 강해 다 드실떄까지 불판을 교체하지 않아도 됩니다. 뜨겁게 달궈진 참숯위에 영롱한 빛깔의 갈비살과 부채살을 바로 올렸는데요. 화력이 좋아서인지 잘익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잘 익은 고기는 상추와 김치, 마늘과 양념장을 한번에 넣고 싸먹었을때 정말 맛있었는데요. 고기가 기름지고 담백하다보니 와사비와도 잘어울렸고 김치 역시 잘익어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후식메뉴(어머니 된장밥,  비빔 막국수

어머니 된장밥입니다. 어머니 된장밥은 엄마손맛이 느껴지는 맛있는 된장찌개 안에 밥을 넣어 끓인 요리로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두부, 버섯, 애호박등 야채도 엄청 푸짐했고 된장찌개 역시 구수한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다음 후식메뉴인 비빔 막국수입니다. 무생채와 새싹 그리고 오이와 함께 매콤새콤한 막국수양념이 면위에 올려져 나오는게 정말 먹음직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과하게 맵지도 않고 새콤달콤하면서도 매콤한 양념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세종시에 놀러다니면서 족발집이나 막국수를 몇번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양념 만큼은 비프리아 막국수 양념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최고급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라서 그런지 육질도 정말 좋았고 참숯에 구워서 그런지 풍미도 정말 장난 아니였는데요. 소고기뿐만아니라 후식메뉴인 된장밥과 막국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소고기와 막국수를 함께 먹는것도 환상의 궁합이였는데요. 다음에는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자고 할정도로 고기와 막국수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가성비 넘치는 세종시 소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비프리아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