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나만 알고 싶은 풍부한 치즈와 토핑이 가득한 청담피자 세종1호점

by 동천고라니 2022. 7. 31.
반응형

나만 알고 싶은 피자집 청담피자

오늘 소개드릴 청담피자는 부자들이 많은 동네인 청담의 이미지를 브랜드에 넣어 푸라닭과 비슷하게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피자맛집인데요. 이미지뿐만아니라 가득 들어있는 토핑과 치즈의 양으로 인터넷을 떠들썩 하게 만들었던 피자 맛집입니다.


청담쉬림프피자, 치즈파스타떡볶이 후기

저희는 청담쉬림프피자를 주문했으며 리뷰이벤트를 참여해 치즈파스타 떡볶이를 받았는데요.

 

청담쉬림프 피자는 핫 칠리 소스와 화이트 마요 소스 2가지 맛을 고를 수 있으며 반반 섞어서 주문도 가능해 저희는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도우 역시 흑미도우와 페스츄리도우, 씬도우가 있으며 흑미도우에 치즈크러스트를 주가했습니다.

청담피자는 기본적으로 피클, 파마산 치즈가루, 핫소스, 갈릭딥핑소스, 요거트소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저는 소스를 많이 뿌려먹어 핫소스와 갈릭디핑소스 한개씩 더 추가했습니다.

청담쉬림프피자의 비주얼입니다. 청담쉬림프피자는 피자 한조각당 새우가 무려 3마리나 들어가있으며 치즈 추가를 하지 않았음에도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는게 눈에 보였는데요.

풍부한 치즈 속에 새우와 큐브포테이토, 통베이컨이 가득 들어있어 제법 묵직한 느낌이였는데요. 핫 칠리는 살짝 매콤한 느낌이였으며 화이트 마요는 마요소스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조금더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파스타 떡볶이인데요. 라면이나 쫄면등을 떡볶이에 넣어 먹은적은 있어도 스파게티면을 떡볶이에 넣어 먹어본적은 없어서 신기했는데 의외로 매콤달달한 떡볶이 소스에 스파게티면도 어울렸습니다.

 

맛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피자에는 치즈오븐스파게티가 조금 더 잘어울리는 느낌이였습니다.


토핑이 가득 들어 있다보니 한조각만 먹어도 생각보다 포만감이 가득했는데요. 특히 함께온 요거트소스의 새콤달콤한 맛이 기존에 먹던 피자와는 다른 느낌도 들고 의외로 잘어울려서 좋았습니다.

 

풍부한 토핑과 치즈로 한차례 떠들썩 했던 피자집인 만큼 기대가 컸었는데요. 역시나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푸짐함과 맛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