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마트

크림치즈 덕후라면 환장할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by 동천고라니 2022. 8. 5.
반응형

[Kiri X GS25] 크림치즈의 Kiri와 GS25 디저트가 만나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먹을게 없나 기웃거리던 중 발견한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은 프랑스 대표 크림치즈 브랜드인 Kiri와 협업하여 출시한 신제품 중 하나인데요. 기존 GS25의 인기 디저트 라인인 모찌롤 시리즈 중 하나로 롤케이크 속 진한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는게 특징입니다.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은 GS25의 삼각김밥이나 디저트등을 판매하는 라인에 가면 쉽게 발견할 수 있는데요. 가격은 3,500원이였습니다.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110g으로 열량은 331kcal라고 하는데요. 그외 영양정보로는 나트륨 290mg, 탄수화물 43g, 당류 19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콜레스테롤 60mg, 단백질 6g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알레르기 유발물질인 달걀과 우유, 대두, 밀이 함유돼있으니 알레르기가 있으신분들은 확인 부탁드립니다.

플라스틱 뚜껑을 개봉하면 폭식해보이는 모찌롤이 5등분해서 들어있는데요. 먹기 좋은 크기로 컷팅돼있어서 하나씩 집어먹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정면으로 보면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크림은 끼리크림치즈(10.31%)와 크림치즈커스터드(1.45%)가 섞여 있다고 합니다.

촉감은 폭신폭신한 롤케이크 사이에 크림치즈가 단단하게 꽉 들어차 있는게 느껴졌습니다.

한 입 맛봤을때 처음엔 짠맛이 살짝 느껴지다가 곧바로 달콤한 맛이 느껴졌는데요. 부드럽고 폭신한 롤케이크 속에 밀도 높은 크림치즈의 식감도 좋았고 은은하게 느껴지는 크림치즈의 풍미도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크림치즈와 GS25의 모찌롤을 평소에 좋아하셨다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하는데요. 크림의 밀도가 높아 흐르지도 않고 빵가루도 날리지 않아 깔끔하게 먹기 좋은 디저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나 차한잔 하면서 마시기 좋은 디저트라 생각이 드는데요. 진한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간 모찌롤에 관심이 있다면 GS25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