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마트

매콤,달콤,고소한 맛 3박자가 어우러진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2. 8. 13.
반응형

맵콤, 달콤, 고소한 맛 3박자가 어우러진 썬 할라피뇨 체다맛

오리온의 대표 과자중 하나이자 썬칩으로 알려 '태양의 맛! 썬'은 바삭한 식감에 짭잘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과자인데요. 이번에 새로나온 썬 할라피뇨 체다맛썬칩 특유의 바삭하고 고소한 맛은 유지하면서 할라피뇨 체다맛을 추가해 매콤하면서도 달콤,고소 맛으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썬 할라피뇨 체다맛은 대형마트 혹은 편의점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 저는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으며 1개당 가격은 1,990원이였습니다.

썬 할라피뇨 체다맛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135g에 열량은 약 685kcal라고 합니다. 그외 영양정보로는 나트륨 430mg, 탄수화물 64g, 당류 8g, 지방 2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9g이 함유돼있습니다.

 

알레르기 유발물질인 우유, 대두, 밀, 토마토가 함유돼있으니 알레르기가 있으신분들은 확인 부탁드립니다.

뒷면에는 썬 할라피뇨 체다맛의 설명이 간단하게 적혀있는데요. 할라피뇨의 맵싸한 매력과 체다치즈의 달콤 고소한 맛으로 더욱 풍부해진 썬칩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할라피뇨 특유의 알싸한 향과 치즈의 꾸리꾸리한 향이 확 퍼지는데요. 모양은 기존의 썬칩 형태와 똑같이 생겼으며 기존 썬칩의 붉은색감보단 체다치즈의 주황색 빛깔에 더 가까운 느낌이였습니다.

바삭한 썬칩의 식감은 살아있었으며 체다치즈의 달콤하면서도 짭조롬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는데요. 먹다보면 은은하게 퍼지는 할라피뇨의 매콤한 맛도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통옥수수와 통밀, 쌀등 곡물이 들어가다보니 먹다보면 고소한 맛도 느껴졌는데요. 하나의 과자에 매콤, 달콤, 짭짤, 고소한맛이 골고루 느껴지는 점또한 썬 할라피뇨 체다맛의 장점이 아닐까합니다. 또 할라피뇨가 들어가 많이 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매운 맛은 강하지 않았는데요. 개인적으로 할라피뇨보단 매콤한 체다치즈의 맛에 조금더 가까운 느낌이였습니다.

 

기존에 썬칩을 좋아하셨다면 썬 할라피뇨 체다맛 역시 충분히 좋아하실거라 생각이드는데요. 매콤, 달콤, 고소한 맛의 새로운 과자를 찾으신다면 썬 할라피뇨 체다맛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