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집에서 느낌있게 즐기는 수제버거 맛집 더크래프트 버거 세종도담점

by 동천고라니 2022. 8. 6.
반응형

집에서 즐기는 수제버거 맛집 더크래프트 버거

더크래프트 버거는 세종시에 흔치 않는 수제버거와 수제맥주 전문점 중 하나인데요. 2016년부터 세종 도담점을 운영하여 두툼한 100% 순쇠소기패티와 당일에 공수한 신선한 야채등을 사용해 많은 사랑을 받는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더크래프트 버거 세종도담점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보듬3로 8-21 다옴프라자 1층 106호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4:00, 주말 11:00 ~ 23:0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                : 브레이크타임 14:00 ~ 16:30
  • 추천메뉴 : WB버거, 스위스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도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더크래프트 버거는 건물내 지하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통해 방문하기도 좋은데요. 홀운영과 배달 두가지다 운영하기에 배달시켜먹기에도 상당히 좋습니다.


WB버거세트, 스위스치즈버거세트, 치즈스틱 후기

저희는 더크래프트버거의 대표메뉴인 WB버거와 스위스치즈버거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편하게 커팅해먹을 수 있게 포크와 나이프도 챙겨주셨으며 토마토 케찹 역시 넉넉하게 담아주셨습니다.

 

버거를 주문할때 토핑으로 할라피뇨나 구운양파, 치즈, 해쉬브라운, 베이컨, 계란프라이, 소고기패티를 추가할 수 있었는데요. 세트메뉴 주문시 음료를 빼고 감자튀김을 더 받거나 스프라이트, 탄산수등 다양한 음료로 변경 주문도 가능했습니다.

더크래프트버거의 WB버거입니다. 수제번 사이에 아일랜드소스와 로메인, 양상추, 양파, 토마토, 아메리칸치즈2장, 베이컨, 해쉬브라운, 큰소고기패티가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두툼한 패티와 신선한야채 그리고 맛있게 녹은 치즈와 소스까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 정말 먹음직 스러웠는데요.

 

한입 맛보면 가장 먼저 신선한 야채의 아삭함이 느껴지면서 뒤이어 육즙 가득한 소고기패티의 풍미가 느껴졌는데요. 신선한 야채와 소고기패티의 조합이 정말 맛있고 좋았고 중간중간 느껴지는 베이컨과 해쉬브라운의 맛도 별미였습니다.

스위스치즈버거의 모습입니다. 스위스치즈버거는 수제번 사이에 아일랜드소스, 어니언소스, 로메인, 양상추, 구운양파, 스위스화이트치즈2장, 큰소고기패티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살짝 들춰보니 치즈의 꾸덕한 느낌과 구운양파의 비주얼이 보였는데요. 괜히 들추고 찍었나 싶을정도로 비주얼적으로 예쁘진 않았지만 꾸덕하고 진한맛이 날것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WB버거에 비해 야채가 적어 신선한 느낌은 덜하지만 구운양파와 스위스화이트치즈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데요. 꾸덕하면서도 진한 치즈와 소고기패티의 풍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버거였습니다.

집에 음료가 많다보니 세트메뉴 하나는 음료대신 감자추가를 했으며 리뷰이벤트로 치즈스틱 2조각을 추가로 받았는데요. 툭툭 끊기는 치즈가 아닌 쭈욱 늘어나면서 맛있는 치즈스틱이여서 좋았고 감자튀김 역시 바삭하여 햄버거와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보통 수제버거를 주문하면 모양이 망가져서 오거나 매장에서 먹는 느낌이 안살아서 주문을 잘안하는편인데요. 매장까지 가기엔 날이 더워 그냥 배달로 주문해봤는데 모양도 안망가지고 바삭함이나 신선함도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세종시 특성상 주말에 가게운영을 잘안하는 곳이 많은데요. 더 크래프트버거는 토요일에는 쉬지만 일요일에는 운영을해 주말에도 먹을 수 있다는 점 역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세종시 수제버거 맛집을 찾으신다면 더크래프트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