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마트

더욱 더 진해지고 고급스러워진 커피향 쿠크다스 X 폴바셋 리뷰

by 동천고라니 2022. 2. 3.
반응형

예전에는 커피는 그저 쓴 음료수라 생각해서 절대 안먹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대학생이되고나서 카페를 처음 가보게 됐고 어리둥절 한채 카페에서 처음 주문한것은 오렌지쥬스였습니다. 그럼에도 이상하게 커피맛 과자는 좋아했는데요. 특히 은은한 모카향이 달고 맛있었던 쿠크다스가 이번에 폴바셋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신제품을 출시했단 소식을 듣게됐습니다.

냉큼 편의점투어 후에 찾은 쿠크다스 X 폴바셋입니다.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와 쿠크더스가 만나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와 커피의 산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데요.

세븐일레븐 기준으로 쿠크다스 폴바셋의 가격은 3,000원이였고 기존의 쿠크다스 색과는 다른 검정색 포장이 더욱 더 고급스러럽게 보이네요.

개수를 새보이 한박스에 보통 15개정도 들어있는것 같았습니다.

바로 포장지를 뜯어 봤는데요! 쿠크다스를 먹은지 좀 오래돼서 원래 쿠크다스는 어떤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쿠크다스 폴바셋은 포장지를 뜯었을때 기분좋은 커피향이 엄청 났습니다.
외관상의 모습은 기존이랑 별 차이는 없어보였습니다.

노린건진 모르겠는데 실제 쿠크다스 크기와 박스에 있는 쿠크다스 크기는 별차이가 없네요!

한입 베어물었을때 역시 커피 과자는 쿠크다스지 할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다만 폴바셋과 콜라보해서 특별히 달라진 맛은 잘 모르겠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향도 조금 더 진하게 났고 고급스런 포장지가 맘에 들었는데요. 쿠크다스 폴바셋과 커피한잔 하면서 여유로운 티타임을 가져보는 것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