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나만 알고 싶은 세종 어진동 로스터리 카페, 카페 48 블럭

by 동천고라니 2022. 9. 30.
반응형

나만 알고 싶은 어진동 로스터리카페, CAFE 48 BLOCK

오늘은 어진동에 위치한 로스터리 카페 '카페 48 블럭'을 소개드리려합니다. 카페 48 블럭은 직영으로 운영하는 직화 로스터리 카페로 최상급 원두와 각 원두의 로스팅 포인트를 맞추어 산지별 맛과 향을 끌어낸다고 하는데요. 남다른 커피맛을 자랑한 나만 알고 싶은 카페 '카페 48 블럭'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카페 48 블럭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세종 가름로 180 지하 1층 37호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0:00
  • 추천메뉴 : 

세종파이낸스센터 3차 지하 1층에 위치한 카페 48 블럭은 건물내 지하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통해 방문하기에도 좋은 편입니다. 

카페 48 블럭의 내부 모습입니다. 작년에 새로 생긴 카페로 알고 있는데 매장이 정말 최근에 오픈한것처럼 깔끔하고 고급진 분위기였습니다. 건물 지하에 있기도하고 주말에는 세종시가 유령도시다보니 조용히 혼자 즐기기에도 좋았습니다.

카페 48 블럭의 메뉴입니다. 대표메뉴는 따로 체크가 돼있으며 옆 안내판에 설명이 자세하게 적혀있어 참고하기 좋았습니다. 커피는 에스프레소, 핸드드립으로 종류가 나뉘어져있었으며 수제차와 라떼, 에이드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있었습니다.

주문은 매장 카운터에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되는데요. 키오스크 옆에 티슈와 빨대, 휴지통도 있었습니다.


카페 48 블럭 드립아이스아메리카노, 딸기라떼 후기

아무래도 흔치 않은 세종시 로스터리 카페다보니 커피에 대한 기대감이 커서 드립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인기메뉴 중 하나인 딸기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드립 아이스아메리카노의 비주얼입니다. 한입 마셨을때 은은한 원두향과 산미가 느껴졌는데요. 저는 산미가 강한 커피를 안좋아해서 제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여자친구는 완전 자신의 취향이라며 극찬했습니다.

딸기라떼의 비주얼입니다. 딸기를 직접 갈아 넣어주셔서 마시다보면 딸기 과육이 느껴졌는데요. 달콤 상큼한 딸기의 맛이 정말 잘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독특한 분위기와 음료가 너무 취향에 맞아서 자주 방문할 것 같은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아무래도 지하 1층에 위치하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한 세종시 숨은 카페 맛집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세종시에 몇 없는 로스터리 카페라는 점도 매력포인트 중 하나라 생각이드는데요. 다양한 원두의 커피맛을 자주 즐기신다면 카페 48 블럭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