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두툼한 패티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맥도날드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

by 동천고라니 2023. 2. 12.
반응형

두툼한 패티가 2장! 맥도날드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 후기

오늘은 맥도날드의 비프버거 시리즈 중 하나인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를 소개드리려합니다.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는 두툼한 패티와 치즈가 2장씩 들어가 소고기 패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버거인데요.

 

보기만해도 흐뭇했던 맥도날드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 오산DT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170
  •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연중무휴
  • 추천메뉴 : 빅맥, 더블쿼파운더치즈버거, 1955버거

오산 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한 맥도날드 오산DT점은 매장 내 작게 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통해 방문하기 좋은데요. 주차장 뿐만아니라 맥드라이브도 운영해 지나가면서 포장하기도 좋습니다.

맥도날드 오산DT점은 매장 카운터 맞은편에 위치한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되는데요. 키오스크가 3개나 있어 점심시간 등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가 아닌이상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맥도날드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 후기

저는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 세트에 치즈스틱을 추가했는데요.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의 가격은 단품으로는 7,400원 세트로는 8,800원이였습니다.

더블쿼터파운더치즈버거는 두툼한 패티와 치즈가 2장씩 들어가며 피클, 양파, 케첩이 들어간 버거인데요. 양상추와 같은 야채는 피클이 전부라 다소 헤비한 스타일의 햄버거입니다.

실제 비주얼도 빵사이에 패티와 치즈만 들어간 것처럼 보였는데요. 패티가 생각보다 두꺼웠고 치즈도 패티와 빵사이 잘 녹아있었습니다.

한입맛보면 두툼한 패티와 치즈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야채가 별로 없어 헤비 소고기패티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맥도날드 햄버거의 피클을 별로 안좋아해서 유일한 야채인 피클까지 다 빼고 먹었는데요. 먹다보면 묵직한 맛이 강해 음료를 꼭 같이 시키시길 바랍니다.

감자튀김과 치즈스틱입니다. 짭조름한 맛의 감자튀김과 쭈욱 늘어나는 치즈스틱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햄버거의 영원한 단짝 친구답게 햄버거와 같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야채와 패티의 조화를 중요하게 생각하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묵직한 소고기패티의 맛을 좋아하신다면 더블쿼터파운드치즈버거가 잘 맞으실 것 같은데요. 패티가 가득 들어 있다보니 포만감도 좋았던 만큼 맥도날드의 대표 비프버거 시리즈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