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세종] 다쿠아즈가 맛있었던 나성동 예쁜 카페 에슬로우

by 동천고라니 2022. 2. 18.
반응형

에슬로우는 여자친구를 기다릴겸 카페를 찾다 우연히 발견했는데요.


에슬로우 세종나성점

<영업시간>

평일 : 08:00 ~ 20:00

토요일 : 08:00 ~ 19:00

매주 일요일 휴무

에슬로우는 SR파크에 1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지하주차장이 있으며 나가실때 차량번호를 말씀하시면 할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슬로우의 음료 메뉴입니다. 커피부터 라떼, 스무디, 쥬스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돼있습니다.

음료뿐만 아니라 마카롱, 다쿠아즈, 수제쿠키등 다양한 디저트도 준비돼있는데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트러플초코 다쿠아즈를 주문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3,300원 //

트러플초코 다쿠아즈 3,500원 //

디저트외에도 빵과 케이크종류도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보니까 에슬로우의 커피는 전세계 커피 수확량의 5% 피베리 원두를 사용하여 Eslow만의 3.3.3 블랜딩 기술을 활용한 최고급 더치커피로 풍부한 향과 부드러움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에슬로우의 또다른 장점은 토스트인데요. 토스트를 무료로 즐기실수있으며 딸기잼과 사과잼까지 있어 취향에 맞는 잼을 골라 드시면 됩니다. 

에슬로우의 매장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느낌이였는데요. 한쪽 좌석이 소파형식으로 된곳은 밑에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연결이나 핸드폰충전도 가능했습니다.

에슬로우의 또 신기했던점은 바로 불멍이였는데요. 진짜 불멍은 아니지만 추운겨울 괜히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기다리던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트러플초코다쿠아즈가 나왔는데요.

저는 탄맛, 신맛, 쓴맛이 강한 커피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묘하게 커피향도 좋았고 탄만, 신맛, 쓴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트러플초코다쿠아즈입니다. 사실 트리플초코다쿠아즈인줄알고 초코가 3종류가 들어갔나...? 싶었는데 트러플이더라구요.

트러플향이 좀 강하게나서 뭐지 싶었는데 먹다보니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딱딱한 초코크림이 잘어울렸습니다. 

맛있긴 했는데 트러플맛이 강해서 이번엔 말차팥앙금타쿠아즈를 주문했는데요. 이번에는 트러플향도안나고 말차와 팥앙금이 묘하게 잘어울리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나갈때 고구마맛 다쿠아즈를 포장해갔는데요. 약간 냉동시켜서 먹으면 맛있다고 설명도 해주시고 직원분인지 사장님인지 잘모르겠지만 친절하셔서 정말 편하게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다 갔습니다.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드시고 싶다면 에슬로우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