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솥뚜껑에 구워먹는 삼겹살, 목살 맛집 만재네 세종점

by 동천고라니 2022. 7. 30.
반응형

솥뚜껑에 구워먹는 프리미엄 삼겹살, 목살 맛집 만재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세종시 나성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만재네 인데요. 만재네는 솥뚜껑위에 두툼한 숙성삼겹살과 특목살을 구워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맛집입니다.


만재네 세종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세종 나성로 125-16 스타타워 106,107호 
  • 영업시간 : 평일 17:00 ~ 새벽 01:00 / 주말 12:00 ~ 새벽 01:00 
  •                : 라스트오더 : 23:30 / 브레이크타임 (주말만) 14:00 ~ 17:00
  • 추천메뉴 : 숙성삼겹살, 특목살

이전에 소개드린적 있던 연희동빵집에 사라지고 올해 중순쯤 만재네가 들어섰는데요. 주차같은 경우 건물내 지하주차장이 있어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자리가 없다면 먹자골목 옆 빈공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만재네의 메뉴입니다. 만재네는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즙 가득한 특목살이 정말 유명한 맛집인데요. 보통 특목살과 숙성삼겹살을 많이 주문하고 사이드메뉴로는 차돌된장찌개, 라면이 정말 맛있다고합니다.

만재네의 주문전 유의사항입니다. 만재네는 첫 주문은 무조건 3인분 이상 주문해야하는데요. 그중 목살은 2인분 단위로만 주문이 가능해 2명이서 온다면 특목살 2인분, 숙성삼겹 1인분으로 많이 주문한다고 합니다.

 

모든 고기는 직원분께서 먹는속도에 맞춰 고기를 구워주며 완전히 익힌것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미리 조금 더 익혀달라고 말씀하시면 된다고합니다.

만재네의 기본서비스로는 모든 기종의 핸드폰 충전과, 간단한 비상약, 머리끈, 탈취제, 옷보관용 봉투가 있어 필요하시면 직원분께 요청하시면 됩니다.


만재네 특목살, 숙성삼겹, 명란버터밥 후기

만재네의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각종 쌈채소와 양념장이 나오는데요. 반찬 하나하나 전부 신선했으며 김치맛도 좋아 고기와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저희는 특목살 2인분과 숙성삼겹 1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솥뚜껑 위에는 김치와 고사리나물, 콩나물, 떡, 꽈리고추, 감자, 새송이버섯이 같이 올라왔습니다.

고기의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 스러웠는데요. 모든 고기는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구워주셔서 편했으며 중간중간 편하게 사진찍고 대화할 수 있게 비켜주셨습니다.

고기가 익는 시간이 길게 느껴질 만큼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 스러워 얼른 먹고싶었는데요. 목살은 육즙 가득한 맛을 즐길 수 있게 80%정도 굽기로 익혀주셔서 삼겹살보다 빨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있게 익은 목살은 육즙 가득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따로 옮겨 담아 주시는데요. 한입 먹었을때 육즙도 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목살을 즐기다보면 삽겹살도 딱 먹기 좋게 익기 시작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삼겹살 특유의 기름진 맛이 와사비나 김치와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명란버터밥입니다.  명란과 버터, 계란후라이, 김가루가 들어간 명란버터밥은 비벼먹기 좋은 소스도 함께 주시는데요. 소스는 취향에 맞게 뿌려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맛은 버터가 섞인 간장계란밥에 명란이 살짝 올라간 느낌이였는데요. 은은한 버터향과 명란의 짭조롬한 맛이 생각보다 맛있었고 고기와도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개인적으로 목살보단 삽겹살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요. 만재네 만큼은 삼겹살보다 목살이 육즙도 가득하고 부드러워서 목살만 4인분 시킬걸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평소 목살을 좋아하시거나 솥뚜껑 삼겹살 맛집을 찾으신다면 만재네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