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수많은 신메뉴가 나와도 꾸준히 찾게 되는 BHC 뿌링클 치킨

by 동천고라니 2022. 12. 29.
반응형

계속 생각나는 맛의 BHC 뿌링클 치킨

요즘은 치킨 브랜드도 많고 저마다 특색있는 신메뉴들이 많이 나오다보니 신메뉴 위주로 치킨을 사먹곤 합니다. 하지만 수많은 신메뉴가 나와도 꾸준히 찾게 되는 치킨이 하나 있는데요. 그 치킨은 배우 전지현이 광고모델인 '세상에 없던 마법의 맛' 뿌링클 치킨입니다.

 

뿌링클 치킨은 뿌링클 시즈닝과 뿌링뿌링 소스의 조합으로 처음엔 호불호가 갈려도 이상하게 생각나는 맛으로 유명한데요. BHC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뿌링클 치킨 내돈내산 리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뿌링클치킨 가격 및 정보

뿌링클은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는 뿌링클치킨과 닭다리와 날개로 구성된 뿌링클 콤보 그리고 순살치킨으로 구성된 뿌링클 순살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기본 뿌링클 치킨은 18,000원이며 콤보와 순살은 2,000원이 추가돼 20,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기본치킨이자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는 뿌링클치킨을 주문했는데요. 매장마다 시즈닝가루를 듬뿍 뿌려주는 집이 있고 적당히 뿌려주는 집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시즈닝가루를 잔뜩 뿌려주는 곳을 선호합니다.

뿌링클치킨은 치킨무와 양념소스, 뿌링뿌링소스로 구성돼있는데요. 저는 배달앱 리뷰이벤트로 얼음컵을 받았습니다. 치킨이 담겨있는 종이박스에는 빼먹기 방지 및 상자가 열려 치킨이 쏟아지는 걸 방지해주는 안심스티커도 붙어있었습니다.

뿌링클의 핵심인 뿌링뿌링 소스입니다. 처음 먹었을땐 별로 안좋아했지만 어느순간 1인 1소스로 즐기곤 하는데요. 요거트소스와 비슷한 새콤한 맛이 뿌링클 치킨의 풍미를 더 살려주는 느낌입니다.

음료는 나랑드사이다 제로를 마셨는데요. 이미 치킨의 열량이 엄청나겠지만 제로 음료를 마심으로서 약간의 죄책감을 덜어봤습니다.

뿌링클 후기

저는 세종 다정점에서 주문을 했는데요. 다정점은 시즈닝가루를 가득 부어주진 않았지만 너무 적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시증닝 가루를 뿌려주셨습니다.

뿌링클 특유의 치즈 쿰쿰한 냄새와 바삭한 튀김옷이 정말 잘어울렸는데요. 한입 맛보면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 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뿌링뿌링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었는데요.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한 시즈닝, 새콤한 소스의 조합이 묘하게 잘 맞아 떨어져서 정말 맛있었는데요. 오랜만에 시켜서 소스를 하나로 나눠먹었는데 가득 뿌려 먹지 못한게 아쉬울 정도 였습니다.

닭다리와 닭날개는 살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뿌링클 시즈닝과 소스랑 정말 잘어울린다 생각하는데요. 물론 가슴살등 퍽퍽한 살도 시즈닝덕에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달콤 짭짤하면서도 새콤달콤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치킨이라 생각하는데요. 이상하게 뿌링클 치킨은 다른 치킨과 달리 한번씩 생각이 나는 치킨인것 같습니다.

 

단짠단짠한 맛의 치킨과 새콤달콤한 소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치킨을 찾는다면 뿌링클 치킨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