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인천 주안역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카페 파스칼 딸기 페스티발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3. 3. 2.
반응형

주안역 대형 카페! 카페 파스칼 딸기페스티발

오늘은 주안역 근처에 위치한 대형카페 카페 파스칼을 소개드리려합니다. 카페 파스칼은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그리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주안역에서 꽤나 핫한 카페 중 하나인데요. 최근 봄맞이 기념 딸기 페스티발까지 진행해 딸기와 다양한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핫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었던 카페 파스칼 딸기 페스티발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카페 파스칼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30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3:00
  • 추천메뉴 : 생딸기쥬스, 생딸기라떼

주안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걷다보면 카페 파스칼을 찾을 수 있는데요. 역과 가깝다보니 대중교통을 통해 방문하기에도 좋고 주차 공간도 넉넉하게 준비돼있어 차량을 통해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카페 파스칼은 2가지 공간으로 나뉘어져있는데요. 건물 안쪽의 공간으로 들어가면 주문을 할 수 있으며 바깥쪽에 있는 공간은 카페 파스칼 손님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준비돼있스빈다.

카페 파스칼의 메뉴입니다. 주문은 매장안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되는데요. 음료나 디저트 사진도 같이 볼 수 있어서 주문하기 좋았습니다.

디저트 역시 다양하게 준비돼있었는데요. 딸기 페스티발이다보니 딸기 관련 디저트도 많아보였고 빵부터 조각케이크까지 다양한 디저트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라운드초코가니쉬, 딸기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카페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정말 독특했는데요. 포토존이 많다보니 사진찍는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공간도 넓다보니 단체석부터 2인석 등 다양한 자리가 있었고 좌석 하나하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중간에 작은 연못이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가끔가다 작은 분수쇼도 나온다고 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라운드초코가니쉬, 딸기아이스크림 후기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디저트 종류로는 라운드 초코 가니쉬와 딸기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는데요. 서비스로 주신건지 원래 포함된건지 모르겠는데 작은 앙금 빵 2개도 같이 주셨습니다.

매운 음식을 먹고 와서 달콤한 디저트 종류가 너무 땡겼었는데요. 딸기 아이스크림은 별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초코시럽부터 딸기 시럽, 과자 등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라운드 초코 가니쉬의 비주얼입니다. 초코시트와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게 정말 맛있어보였는데요. 맨위에 올려진 오레오쿠키부터 2개의 앙금빵까지 너무 맛있어보였는데요.

한입 맛보면 기대가 커서 그랬는지 초코시트와 크림은 맛있었지만 크림은 아무맛이 안났는데요. 아무맛이 안나고 크림도 가득 들어있다보니 오히려 느끼한 맛이 조금 강했습니다.

크림이 아쉽긴했지만 빵부분은 촉촉하고 달콤해서 정말 맛있었는데요. 제가 크림을 안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여자친구도 크림 맛이 별로라 한것을 보면 추천드리고 싶지 않는 메뉴였습니다. 다만 함께 주신 앙금 빵은 커다란 홈런볼에 백색앙금이 들어있는 맛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다보니 사진도 잔뜩 찍고 디저트도 맛있게 먹었는데요. 케이크가 살짝 아쉽긴했지만 아이스크림과 앙금빵, 아메리카노는 전부 맛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보니까 딸기라떼 등 딸기 음료를 많이 드셨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생딸기라떼도 한번 맛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