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제대로 취향저격 당한 오산 초밥 맛집 스시명장

by 동천고라니 2022. 5. 26.
반응형

취향저격! 가성비 최고의 스시명장

스시명장은 오산시 대표 초밥 맛집중 하나인데요. 깔끔하면서도 고급진 내부 인테리어와 가성비 넘치면서도 맛좋은 초밥으로 유명한 오산 맛집중 하나입니다.


스시명장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233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 대표메뉴 : 명장초밥, 커플초밥, 나가사끼 짬뽕

오산시 버거킹 바로 건너편에 있는 스시명장은 매장내 자체적으로 주차장이 꽤넓게 마련돼있는데요. 

 

주말 점심시간에는 인기가 많아 주차장이 가득 잘 정도입니다. 주말피크타임에 방문하신다면 밥먹다가 차빼야 할 일도있으니 피크타임 이후나 혹은 미리와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시명장의 메뉴입니다.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초밥세트부터 덮밥, 물회, 짬뽕등 다양한 메뉴를 취급하고 있는데요.

 

사진은 따로 찍지 못했지만 스시명장은 하얀색 대리석으로된 테이블로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이 드는데요. 매장이 생각보다 넓어 가족단위 테이블, 혼밥용 테이블등 다양한 좌석이있습니다.


명장초밥과 나가사끼 짬뽕 후기

스시명장은 기본적으로 백김치와 샐러드소스가 뿌려진 연두부가 나오는데요. 들깨소스랑 발사믹소스가 뿌려져 고소한맛이 두부와 잘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테이블마다 락교와 생강무침, 간장과 접시가 놓여져있는데요. 각자 접시에 소스와 반찬을 먹을만큼 덜어서 드시면됩니다. 

가장 먼저 나가사끼 짬뽕이 나왔는데요. 오징어, 홍합, 청경채, 새우등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면발은 우동사리가 들어가있었으며 해산물이 정말 많았는데요. 나중엔 해산물만 골라먹었는데도 계속 나올 정도로 푸짐했습니다. 국물은 불맛도나면서 진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후에 명장초밥이 나왔는데요. 명장초밥은 활어2, 참치, 연어, 구운참치, 계란, 초새우, 육회, 청미, 롤로 구성 돼있습니다.

11,000원이란 가격에 생각보다 퀄리티도 좋아서 놀랬는데요.

횟감들이 정말 싱싱했으며 구성도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롤과 육회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스시명장은 초밥뿐만아니라 여름엔 냉모밀 겨울엔 우동을 주시는데요. 더운 날 시원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뿐만아니라 사진은 따로 찍지 못했는데 고로케도 같이 주시는데요. 함께나온 소스가 뭔지 모르겠는데 찍어먹으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11,000원이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초밥 구성에 냉모밀, 고로케까지 먹을 수 있어서 정말 푸짐하게 즐겼는데요. 매장 입구에는 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까지 있어서 입가심하기 좋았습니다.

 

주말 피크타임때 방문해서 밥먹다 차빼주고 하느라 정신없긴했지만 매장도 깔끔하고 구성도 알차서 정말 맛있게 즐기고 왔는데요. 오산에서 맛있고 가성비 넘치는 초밥 맛집을 찾으신다면 스시명장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