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하계동 일찍 방문해야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 맛집 크로븐

by 동천고라니 2022. 5. 14.
반응형

하계동 인기만점 베이커리 크로븐

하계동에 위치한 크로븐은 프랑스밀, 유기농밀가루, 이즈니aop버터로 만든 건강한 베이커리 맛집인데요. 기본적인 재료로 천천히 만드는 만큼 빵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 들어간게 느껴지는 빵집입니다.

 

건강하고 좋은 빵을 판매하다보니 오후 7시30분까지 영업이지만 조기에 빵이 소진돼 문닫는 경우가 많은편인데요. 잠봉뵈르와 소금빵에 꽂혀서 매장을 자주 방문했는데 항상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3일연속 허탕을 친적도 있었습니다.

 


크로븐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서울 노원구 공릉로59가길 23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30 ~ 오후 7:30 /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정기휴무
  • 대표메뉴 : 소금빵, 잠봉뵈르, 크로아상

해바라기 어린이공원 근처에 위치한 크로븐은 골목쪽에 위치하다보니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지 않아 있는데요. 빵을 구매하는 동안 가게앞에 잠시 주차하는 것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크로븐에서 만드는 빵들

크로븐 매장에 들어서면 가장먼저 빵들이 진열 돼있는 쇼케이스가 보이는데요. 식빵부터 시작해서 씹을수록 고소함과 담백함이 일품인 빵들인 바게트와 깜빠뉴등 수많은 종류의 빵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밖에도 요즘 핫한 소금빵과 잠봉뵈르, 치아바타와 크로아상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희는 점심시간 이후에 도착했는데도 빵이 어느정도 팔린 모습이였습니다.

저희는 소금빵과 잠봉뵈르를 구매하였는데요. 쇼케이스 뒤에는 바로 제빵하는 곳이 있어 잠봉뵈르를 구매하시면 직접 빵을 썰고 빵사이에 소금집 잠봉과 이즈니 버터를 넣어 만들어주시며 포장이 완료된 빵은 종이봉투에 예쁘게 담아서 주십니다.


크로븐 소금빵과 잠봉뵈르 후기

 

가장먼저 아기자기한 빵위에 소금이 살짝 올라가 있는 소금빵의 모습입니다. 쫀득하면서도 속은 버터가 잘 녹아들어 촉촉하면서도 특유의 버터향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중간의 소금의 짭조름한 맛도 좋았고 빵의 결이 살아있는 느낌이였습니다.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브래드스팟과 함께 가장 맛있게 먹었던 잠봉뵈르 중 하나인데요. 잠봉뵈르로 유명한 소금집의 잠봉을 사용하며 이즈니 버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바삭하면서도 질긴 바게트와 잠봉, 뵈르의 조화가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크로븐의 빵들이 워낙 인기가 좋다보니 늦은 시간에 방문하면 솔드아웃 될 확률이 높다는 단점이 있지만 오픈시간에 맞춰 소금빵을 드시면 조금 더 갓 구운 상태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 오픈시간에 맞춰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크로븐의 다른 빵들도 정말 맛있지만 투탑을 고르자면 잠봉뵈르와 소금빵을 선택할정도로 퀄리티가 좋아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