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하루에 만마리씩 팔렸다는 BBQ 신메뉴! 자메이카 소떡만나

by 동천고라니 2023. 1. 20.
반응형

하루 판매량 1만마리가 넘은 BBQ 신메뉴! 자메이카 소떡만나

오늘은 BBQ의 인기 치킨과 사이드메뉴가 만난 신메뉴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을 소개드리려합니다. 자메이카 소떡만나는 기존 자메이카 저크소스를 버무린 치킨에 소떡소떡을 조합한 치킨이라고 하는데요. 자메이카 통다리가 구운치킨이였다면 자메이카 소떡만나는 자메이카 소스가 들어간 튀긴 치킨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워낙 사기적인 조합이다보니 하루 판매량이 무려 1만마리가 넘을 정도라 하는데요. 매콤달콤한 맛이 좋았던 자메이카 소떡만나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BBQ 어진도램마을점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도움8로 81
  • 영업시간 : 매일 12:00 ~ 새벽 01:00
  • 신메뉴 : 자메이카 소떡만나

저는 BBQ 까페 어진도램마을점에서 주문했는데요. 배달팁은 최소 3,000원이였으며 리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출처 BBQ 홈페이지

자메이카 소떡만나는 모든 부위가 골고루 들어간 자메이카 소떡만나치킨과 닭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된 콤보치킨, 뼈가 없는 부드러운 순살치킨이 있습니다. 기본가격은 24,000원이며 콤보는 25,500원 순살치킨은 26,000원이였습니다.

 

콤보나 순살치킨을 주문하고 배달팁까지 내면 치킨값이 30,000원에 가까워 가격대가 부담스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후기

저희는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에 리뷰이벤트로 케이준 감자튀김을 받았는데요. 캔콜라와 치킨무는 기본 구성에 포함되는듯 했습니다.

신메뉴다보니 포장도 다른게 느껴졌는데요. BBQ는 아프리카 전문 국제 구호 단체와 제휴를 맺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하느데요. 한마리당 20원이 후원되며 연간 7~8억원의 금액이 후원된다고 합니다.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의 비주얼입니다. 매콤달콤한 자메이카 소스의 향과 소떡소떡이 들어있었는데요. 저는 치킨을 주문하면 가끔 리뷰이벤트나 사이드메뉴로 소떡소떡을 주문하는데 기본 구성에 소떡소떡이 들어있다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약간 BBQ 인기 메뉴인 황금올리브와 자메이카 통다리 그리고 사이드메뉴 소떡소떡이 합쳐진 느낌이 들었는데요. 맛있는 것 + 맛있는 것은 더 맛있는 것이기에 기대를 안고 한입 먹어봤는데요.

우선 소떡소떡부터 먹어봤는데요. 소떡소떡에 사용되는 소시지와 떡이 들어가다보니 크기도 적당히 컸으며 양념도 잘 베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약간 자메이카 소떡소떡이 있다면 이런맛이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음은 핵심인 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자메이카 소스 특유의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치킨과 정말 잘어울렸는데요. 기존의 자메이카 통다리와는 또다른 느낌이였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케이준 감자튀김입니다.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과 함께 먹어도 은근히 잘어울렸는데요. 리뷰이벤트로 받았음에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BBQ는 치킨 조각도 큼직큼직해서 좋아하는데 소떡소떡까지 들어가있다보니 양이 정말 많았는데요. 가격대가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바베큐 소스맛의 자메이카치킨과 소떡소떡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시기 좋은 치킨이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