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할리스커피 대표 인기세트메뉴 아메리카노+바닐라딜라이트+뉴욕치즈케익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2. 7. 9.
반응형

할리스커피 대표 인기 세트메뉴

현직 알바생 or 손님이 뽑은 할리스커피 인기메뉴에는 항상 바닐라 딜라이트가 들어가는 편인데요.

 

바닐라 딜라이트는 바닐라 향의 시럽 대신 바닐라빈으로 만든 바닐라 파우더를 사용해 다른 카페의 바닐라 라떼보다 더 깊고 풍부한 바닐라 향의 라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덕분에 카카오톡 기프티콘에서도 바닐라딜라이트는 세트메뉴에 자주 들어가곤 합니다.

 

오늘은 바닐라딜라이트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뉴욕치즈케이크가 들어간 할리스커피 인기세트메뉴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할리스커피 세종 어진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세종 절재로 194 
  • 영업시간 : 평일 08:30 ~ 22:00, 주말 09:0 0~ 22:00 
  • 추천메뉴 : 바닐라 딜라이트,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세종중앙타운에 위치한 할리스커피는 건물내 지하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통해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아무래도 주변에 공기업과 청사가 있다보니 식사시간대에는 평일 식사시간대에는 사람이 많은편입니다.

할리스커피 진열대의 모습입니다. 달콤한 케익부터 크로플, 샌드위치등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음료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생일에 선물로 받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딜라이트, 뉴욕치즈케이크가 함께있는 기프티콘을 사용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딜라이트, 뉴욕치즈케익 후기

다른 케이크가 조금 더 먹고 싶어 메뉴변경이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아쉽게 할리스 커피는 기프티콘의 메뉴변경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치즈케익도 좋아하는편이라 기프티콘 메뉴 그대로 주문했는데요. 주문후 진동벨을 주시며 진동벨이 울리면 픽업하러 가시면 됩니다.

할리스 커피의 인기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입니다. 오직 할리스커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커피인 바닐라 딜라이트는 바닐라의 달콤한 향과 라떼가 만나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인기가 많아 따로 믹스 스틱으로 출시가 될정도라고 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의 모습입니다. 할리스커피는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으로 시작한 만큼 아메리카노의 맛 역시 기대 이상이였는데요. 커피맛을 잘아는편은 아니였지만 케익과 함께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뉴욕 치즈케익은 평범한 치즈케이크의 맛이였는데요. 살짝 얼어 있어 차가우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고 함께 나온 아메리카노와 찰떡 궁합을 자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세트메뉴라고 생각하는데요. 쓴 커피를 잘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바닐라딜라이트와 맛있는 아메리카노의 조합도 좋았고 함께나온 뉴욕 치즈케익 역시 달콤해서 좋았습니다.

 

할리스커피에서 무엇을 주문해야할지 모르겠다면 부동의 인기메뉴 바닐라 딜라이트와 단쓴단쓴의 조합 아메리카노와 뉴욕치즈케이크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