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역대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초밥뷔페 쿠우쿠우 상봉점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2. 7. 20.
반응형

퀄리티 좋은 초밥뷔페 쿠우쿠우 상봉점

오늘은 상봉역 근처에 있는 프리미엄 초밥뷔페 쿠우쿠우 상봉점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쿠우쿠우는 신선한 초밥과 함께 120여 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초밥뷔페인데요.

 

이번에 소개드릴 쿠우쿠우 상봉점은 제가 가봤던 쿠우쿠우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지점으로 어떤 점들이 좋았는지 후기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우쿠우 상봉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서울 중랑구 망우로 316 이지팰리스 3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쿠우쿠우의 가격표입니다. 성인기준으로 평일 런치는 22,900원, 디너는 27,900원이며 주말 및 공휴일 가격은 29,900원이라고 합니다.

 

쿠우쿠우는 건물 내 지하주차장이있어 주차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되는데요. 매장에서 식사를하면 2시간 무료이용권을 주며 이후 이용시간은 시간당 2,000원이라고 합니다.


쿠우쿠우 상봉점의 음식들

쿠우쿠우 상봉점은 군함과 마끼, 롤등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있었는데요. 그중 고급 일식집에서나 볼 수 있던 후토마끼도 있어서 놀랬습니다. 초밥의 종류만해도 수십가지다보니 어떤 초밥을 접시에 담을지 꽤나 오랫동안 고민을 해야했습니다.

초밥 옆에는 연어와 꽃돔, 문어숙회등 신선한 회가 가득 있었고 그 옆에는 밥도둑이라고도 불리는 간장게장과 새우장, 소라도 있었습니다.

쿠우쿠우의 샐러드 라인입니다. 뷔페를 많이 즐기기 위해서는 스프와 샐러드부터 시작하는게 좋다곤 하지만 저는 손도 대지않았습니다.

쿠우쿠우의 요리 종류입니다. 리조또와 파스타부터 각종 튀김까지 정말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리조또는 너무 죽과 같은 식감이여서 별로였고 나머지 메뉴들은 한번씩 즐기기 좋았습니다.

쿠우쿠우 상봉점에서 제가 가장 만족했던 코너인 육류 코너입니다. 돈목심부터 우전각, 돈목전지, 돈삼겹과 폴드포크등 다양한 훈제요리가 있었는데요. 사진에는 잘 보이지않지만 계속해서 연기가 날정도로 음식도 따뜻하게 유지 잘돼있었고 맛 역시 훌륭했습니다.

튀김종류로는 감자튀김부터 닭껍질튀김, 치즈볼, 타코야끼등이 있었으며 튀김 옆에는 알탕과 곰탕등 3종류의 탕이 있었습습니다.

쌀국수와 짜장면, 모밀등 6가지 종류의 면요리를 취향껏 토핑을 넣어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었는데요. 그릇에 취향껏 토핑을 담은후 조리해달라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됩니다.

음료수의 종류도 콜라, 사이다등 탄산부터 슬러시와 쥬스등 종류만해도 10가지가 넘었는데요. 후식으로 마시기 좋은 커피와 차종류도 다양했습니다.

디저트 코너로는 어린이들이 좋아할 초코분수가 놓여져 있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과자를 초코에 찍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과자 종류 외에도 과일과 빵, 아이스크림등 종류가 정말 다양했는데요. 아이스크림은 사진에 있는 아이스크림 외에도 빙수용 아이스크림과 소프트콘도 있었습니다.

와플 맛집이라고도 불리는 쿠우쿠우인데요. 저는 반죽을 직접 와플기계에 넣어서 구워먹는 것을 선호하는데 아쉽게 상봉점은 반죽은 따로 없고 만들어져있는 와플위에 토핑을 뿌려 먹어야 했습니다. 아쉽긴 했지만 와플 맛집 답게 생크림과 사과잼, 초코시럽등을 뿌려 먹으면 정말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배정 받은 자리가 육류코너와 가깝다보니 처음엔 육류와 회위주로 담아서 먹었는데요. 앙쿠르트 스프는 빵 자체적으로 달아서 맛있었으며 스프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는데요. 스프가 조금 묽었던게 살짝 아쉬웠습니다.

 

육류는 우전각과 돈삼겹이 가장 맛있었스며 양고기는 양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나서 저는 먹기 힘들었습니다.

육류를 다먹고나서는 본격적으로 초밥과 회종류를 담아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초밥은 묵은지초밥과 소고기초밥이 맛있었으며 사진에는 없지만 도미 마스까와 초밥이 회도 두툼하고 껍질 특유의 쫀득함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3~4접시 정도 더먹고 마지막으로 디저트를 즐겼는데요. 너무 배가 불러서 과일종류를 못먹은게 살짝 아쉬웠으며 쿵쉘케이크와 소프트콘이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보통 뷔페에가서 두접시정도 받으면 어느정도 파악이돼서 맛있던 메뉴만 먹곤 했는데요. 쿠우쿠우 상봉점은 초밥만해도 종류가 수십가지였으며 그외 음식들도 종류가 많다보니 계속해서 새로운 느낌이였습니다.

 

특히 회가 놓여있는 코너 뒷편을 보시면 수족관에서 물고기를 건져 직접 회를 뜨는 장면도 볼 수 있는 만큼 신선함 역시 남달랐는데요. 회뿐만아니라 육류 역시 훈제향이 나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퀄리티가 좋았던 만큼 평소 초밥과 육류를 좋아하셨다면 쿠우쿠우 상봉점에서 정말 만족스런 식사를 하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맛좋은 초밥뷔페를 찾으신다면 쿠우쿠우 상봉점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