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특허까지 받은 오징어 튀김과 즉석떡볶이의 만남 크레이지후라이 서울스퀘어점

by 동천고라니 2022. 7. 27.
반응형

즉석떡볶이와 특허 받은 오징어튀김의 맛있는 만남, 크레이지후라이

오늘 소개드릴 크레이지후라이는 즉석떡볶이 위에 차돌박이, 통닭, 황제김말이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다양한 떡볶이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즉석 떡볶이 맛집인데요. 특히 특허까지 받은 오징어튀김인 크레이지 몬스터는 오징어의 머리, 몸통, 다리까지 그대로 살려 눈과 입이 즐거운 크레이지후라이만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크레이지후라이 서울스퀘어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지하 1층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3:00 / 주말 정기휴무 
  • 영업시간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2:15 
  • 추천메뉴 : 황제김말이 즉석떡볶이, 차돌박이 즉석떡볶이, 크레이지몬스터

서울역 맞은편에 서울스퀘어 지하 1층에 위치한 크레이지후라이 서울스퀘어점은 건물지하에 주차장이 마련돼있으며 식사 후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무료주차권도 드린다고 합니다.

크레이지후라이 서울스퀘어점은 테이블마다 테블릿이 놓여져 있는데요. 메인떡볶이부터 메인메뉴, 토핑, 음료등의 간단한 비주얼도 확인할 수 있고 테이블에서 직원을 따로 부르지 않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황제김말이 즉석떡볶이와 크레이지 몬스터를 주문했습니다.


황제김말이 즉석떡볶이, 크레이지 몬스터 후기

즉석떡볶이의 토핑으로 올라가는 황제김말이는 즉석떡볶이 안에 넣을지 따로 뺄지 선택도 가능했으며 맵기는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맵기는 2단계로하고 황제김말이는 빼둔상태로 주문했습니다.

즉석떡볶이 안에는 계란, 파절이, 라면, 어묵과 기다란 줄떡이 들어 있었는데요. 청년다방과 비슷하게 기다란 줄떡이 들어있어서 잘라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황제김말이는 황제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거대한 사이즈를 자랑했는데요. 먹고 싶은 사이즈로 자른 후 반은 즉석떡볶이 토핑으로 반은 그냥 먹었습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먹기 좋게 바글바글 끊는데요. 불기 쉬운 라면 먼저 덜어 드신 후 차례차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맵기를 2단계로 했지만 매콤한 맛보다는 달달한 즉석떡볶이의 맛이 강했는데요. 매콤한 맛을 선호하신다면 3단계를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쫄깃한 떡과 어묵이 달달한 소스와 잘어울려 계속해서 손이가는 맛이 였는데요. 토핑으로 넣은 황제 김말이 역시 소스를 듬뿍 머금어 정말 뜨겁고 맛있었습니다.

크레이지후라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크레이지 몬스터입니다. 오징어 형태를 그대로 본뜬 오징어튀김과 감자튀김이 함께 나왔는데요. 오징어튀김의 비주얼에 감탄하면서도 은은히 퍼지는 오징어튀김의 냄새가 코끝을 자극해 얼른 먹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바삭한 튀김옷의 오징어튀김은 함께 나온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으며 떡볶이와 함께 먹기에도 정말 좋았는데요. 튀김의 기름진맛을 떡볶이의 매콤함이 잡아줘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함께 나온 감자튀김 역시 머스타드소스와 케찹이 뿌려져 나와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었는데요. 감자튀김은 언제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즉석떡볶이 치곤 가격대가 조금 있는편이라 살짝 걱정도 됐는데요. 서울역까지 온김에 한번 먹어보자 하고 걱정반 기대반의 마음으로 주문했는데 막상 먹고나니 전혀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양한 토핑과 함께 즐기는 즉석떡볶이와 특허까지 받은 오징어튀김의 맛이 궁금하시다면 크레이지후라이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