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마트

오! 소리나게 커져버린 대왕 오!감자(Feat.크리미칠리소스) 리뷰

by 동천고라니 2022. 2. 2.
반응형

오늘은 동네 편의점에 간식거리를 살겸 뭐 없나 기웃거리던 중 발견하게된 과자인데요! 바로 대왕 오!감자 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1,500원에 판매중인 대왕 오!감자인데요. 포장지만봐도 어마무시한 크기의 오감자가 제맘을 설레게 했습니다.

대왕 오!감자의 앞면과 뒷면 모습입니다. 칼로리는 298kcal라고하며 오감자와 함께 찍어먹을 소스인 크리미칠리소스가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ㅇ

기존의 오!감자 양념바베큐 소스맛이 329 kcal라고하니 칼로리는 또이또이하며 살짝 낮다고 볼수있겠네요.

둘이 비교를해봐도 대왕오감자가 살짝 더커보이는 느낌인데요.

포장지를 뜯어보면 크리미칠리소스와 대왕오감자의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확실히 일반적인 오감자보다 2~3배? 정도 큰모습이네요. 

크리미 칠리소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먹부림을 시작해봤는데요. 같이 끼워 넣은 양념바베큐맛 오감자가 초라해보이네요.

그냥 먹었을때 맛은 평범한 오감자의 맛이였는데요. 크기가 크다보니 한입에 먹기 힘들었고 뭔가 오감자를 2~3개를 한번에 먹은 느낌도 났습니다. 

크리미 칠리소스에도 찍어서 한입 먹어봤는데요! 적당히 매콤한 칠리소스의 맛이 밍밍하던 대왕오감자의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주는 느낌이였습니다.

기존에 판매하던 오감자의 양념소스보다 큰 것 같은데 대왕오감자의 크기가 워낙 크다보니 묘하게 소스통이 작은 느낌도 드네요.

개인적으로 유투브에서 커다란 음식들을 먹을때 '나도 먹어보고싶다' 하는 호기심도있었는데 아주 조금이나마 만족시켜주던 과자가 아니였을까 합니다. 소스도 정말 맛있었고 씹는 맛도 좋았는데요. 다만 아쉬웠던 것은 크기가 크다보니 베어물었을때 과자부스러기가 신나게 날려 치우기 귀찮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