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공차 신메뉴 블랙티 카페 스무디 내돈내산 후기 (with.시트러스 마들렌)

by 동천고라니 2022. 8. 20.
반응형

블랙티와 커피가 만난 공차 신메뉴, 블랙티 카페 스무디

공차는 "황실에 바치는 차"라는 뜻으로 황실에서만 맛 볼수 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는데요.

 

오늘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공차 신메뉴로 커피와 티를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만든 블랙티 카페스무디를 소개드리려합니다.


공차 일원역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서울 강남구 일원로 115 삼성생명빌딩 1층 
  •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20 / 라스트오더 21:50 
  • 신메뉴 : 공차슈페너, 얼그레이 카페라떼, 블랙티 카페 스무디

공차 일원역점은 일원역에 위치한 삼성생명 빌딩에 위치해있는데요. 건물내 지하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통해 방문하기에도 좋고 일원역 바로 위에 있어 지하철을 통해 방문하기도 좋습니다.

공차 일원역점 내부모습입니다. 바로 옆에 있는 폴바셋처럼 크진 않지만 테이블 사이 공간도 널널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공차의 MD상품들 입니다. 공차 로고가 박힌 머그컵과 리유저블컵을 판매하고 있었으며 그밑으로는 밀크티와 블랙티, 히비스커스티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되는데요. 삼성생명건물 내부로 들어오는 입구쪽에 하나, 카운터에 하나씩 총 2개의 키오스크가 있었습니다. 키오스크 주문이 서툰 어르신들을 위한 키오스크 주문방법등도 있었고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키오스크 사용법을 모르신 분이 계시면 직접 주문하는걸 도와주셨습니다.


공차 블랙티 카페  스무디, 시트러스 마들렌 후기

저는 블랙티 카페 스무디와 시트러스 마들렌을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블랙티 카페스무디 5,500원, 시트러스 마들렌 1,600원이였습니다.

블랙티 카페 스무디는 은은한 블랙티와 부드러운 커피를 조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라고 하는데요.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달콤한 맛과 향이 추가됐으며 펄까지 포함돼 쫀득한 식감과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는 음료입니다.

한입 맛보면 고급진 믹스커피와 비슷한 맛이 났는데요. 블랙티의 쌉쌀한 맛보다는 브라운슈가의 달달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중간중간 씹히는 펄의 쫀득한 식감도 정말 좋았는데요. 먹다보면 은근히 포만감도 느껴졌습니다.

시트러스 마들렌은 당절임한 감귤과 천연오렌지향이 함유되어 상큼한 오렌지향과 감귤맛이 느껴지는 마들렌이라고 하는데요. 매장에서 데워주셨는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한입 맛보면 부드럽고 폭신한 카스테라와 비슷한 식감이였으며 향긋한 레몬향이 느껴졌는데요. 가볍게 음료와 함께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디저트라 생각합니다.


블랙티 카페 스무디는 커피와 브라운슈가가 만나다보니 익숙한 더위사냥 or 믹스커피 맛이 느껴지는 스무디였는데요. 먹다보면 블랙티의 은은한 향도 느껴지고 펄이 들어가다보니 쫀득한 식감도 좋았습니다.

 

평소 더위사냥같은 달달한 커피맛을 선호하신다면 블랙티 카페 스무디도 무난히 좋아하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무더운 여름 공차의 신메뉴 블랙티 카페 스무디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