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마트

미슐랭식당과 농심의 콜라보레이션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by 동천고라니 2022. 5. 3.
반응형

미슐랭에 선정된 금돼지식당과 농심의 만남 -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국내 라면의 대표 브랜드 농심과 미슐랭에 선정된 맛집, 금돼지식당이 손을 잡고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을 출시했는데요.

 

두 브랜드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농심은 신라면, 짜빠게티, 너구리등 두말하면 서러운 국내 1위 라면 브랜드이며, 금돼지식당은 4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서울 빕 구르망에 선정될정도로 인정받은 맛집입니다.

 

각 분야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만큼 금돼지식당과 농심이 작정하고 출시한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을 소개드리려합니다.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가격 및 영양정보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의 CU, emart24등 편의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4,500원으로 라면치곤 많이 비싼편입니다.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은 총 내용량 254g에 열량은 524kcal로 그외 영양정보로는 나트륨 1,980mg, 탄수화물 54g, 당류 8g, 지방 2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콜레스테롤 18mg, 단백질 14g입니다.

알레르기 유발물질인 대두, 밀, 돼지고기, 새우, 쇠고기가 함유돼있으니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바랍니다.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구성 및 조리방법

우선 플라스틱으로된 뚜껑을 열어보면 기존 라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두부, 김치등이 들어있는 건더기가 들어있는데요. 

컵라면의 비닐뚜껑까지 열면 돼지김치찌개면의 소스와 얇은 면발의 컵라면이 들어있습니다.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은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로 만들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돼지김치찌개면의 조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용기 뚜껑을 완전히 뜯고 용기안에 돼지김치찌개면 건더기와 액상소스를 넣어 줍니다.
  2. 뜨거운 물을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줍니다.
  3. 전자레인지에 1000W 2분 30초 / 700W 3분 조리 후 젓가락으로 잘 저은 후 드시면 됩니다.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의 맛

가격이 비싼만큼 내용물 구성이 알찬편이였는데요. 부드럽고 두툼한 돼지고기와 두부가 푸짐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김치는 두조각? 정도 들어있어 푸짐한 김치를 기대하셨다면 약간 아쉬울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김치찌개 특유의 시큼한 맛과 향이 잘 느껴졌는데요. 건더기도 푸짐하고 얇은 면발이 국물과 잘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평소 김치찌개를 좋아하신다면 싫어할수가 없는 맛이라 생각됩니다.

마지막 마무리로는 돼지김치찌개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밥을 말아 먹어봤는데요. 정말 돼지김치찌개에 말아먹는 맛으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알아본바로는 금돼지식당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와 돼지고기, 김치맛의 조화를 구현하기 위해 연구원들이 식당을 수차례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라면이라고 생각하면 4,500원이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간단히 즐기는 미슐랭의 돼지김치찌개라 생각하면 나름 가성비 넘치는 한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