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세종 새롬동에 새로 생긴 중국집 복성원

by 동천고라니 2022. 7. 8.
반응형

새롬동의 신상 중국집 복성원 후기

복성원은 이전에 소개드린적있는 삼겹살과 김치찌개가 맛있는 봉할매 김치찌개 세종본점이 없어지고 그자리에 들어선 새롬동 신상 중국집인데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던 맛집이 사라져서 아쉬웠지만 새로 생긴 중국집은 어떨까 하는 호기심에 방문해봤습니다.


복성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세종 새롬로 26 B132호 ~ B136호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추천메뉴 : 마늘삼겹살, 중화냉면, 깐풍가지, 파인애플 탕수육

복성원은 상가내 주차장은 따로없어 매장 건녀편 상가 지하주차장 혹은 공터에 주차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만큼 매장이 정말 깔끔했는데요. 특이하게 엄청 큰 정사각형 모양의 테이블도 있었으며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룸부터 다양한 테이블이 있는 홀도 운영했습니다.

복성원의 메뉴입니다. 중국집의 기본인 짜장, 짬뽕, 탕수육부터 세트메뉴, 코스메뉴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복성원의 추천메뉴이자 여름에 먹기 좋은 중화냉면과 깐풍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복성원 중화냉면, 깐풍가지 후기

복서우언의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양념으로는 고추가루와 식초, 간장, 후추가 있었으며 기본 반찬으로는 백김치와, 단무지, 짜사이가 나왔습니다.

가장먼저 중화냉면이 나왔는데요.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시원한 육수위에 다양한 메추리알, 고기, 오이, 당근등 다양한 고명이 푸짐하게 올려져있었습니다.

면발도 정말 탱탱하면서도 시원한 육수가 정말 맛있엇는데요. 날씨가 덥다보니 시원한 육수도 맛있었고 메추리알도 2개를 넣어주셔서 하나씩 나눠먹기도 좋았습니다.

깐풍가지의 모습입니다. 나무로된 받침대 위에 유선지를 깔고 그위에 깐풍가지가 올라온 모습이 정말 독특했는데요. 가지 껍질을 벗겨서 가지 특유의 색감인 보라색대신 하얀색의 튀김이 신기했습니다.

부드러운 가지 식감과 바삭한 튀김이 생각보다 잘어울렸는데요. 처음 먹었을땐 그냥 탕수육이나 시켜먹을껄 후회됐지만 먹을수록 묘하게 손이 계속 가는 맛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새로 생긴만큼 매장이 깔끔했던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직원분께서 중국분이신지 한국말이 약간 어눌했지만 친절하셨고 추천메뉴였던 중화냉면과 깐풍가지 역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롬동 맛있는 중화냉면과 깐풍가지의 맛이 궁금하시다면 복성원을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