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유민상이 추천하는 꿀맛 보장 참치 스팸 왕뚜껑 라면

by 동천고라니 2022. 6. 1.
반응형

유민상이 추천하는 라면조합 참치 스팸 왕뚜껑

오늘 소개드릴 라면요리는 유투브 포식자에서 개그맨 유민상이 소개한 라면인데요. 편의점에서 컵라면 2개를 먹으면 뚱뚱해보이나 컵라면 하나와 토핑을 넣어먹으면 뚱뚱이로 보이지 않는 꿀맛보장조합으로 왕뚜껑과 참치, 스팸을 이용한 라면입니다.


유민상라면 만드는 방법

유민상라면의 재료는 왕뚜껑과 참치, 스팸만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왕뚜껑은 취향에따라 김치맛이나 짬뽕맛등으로 해도 상관없을듯 합니다.

가장먼저 왕뚜껑의 뚜껑을 뜯고 건더기스프와 분말스프를 올려줍니다.

이후 참치를 넣어주면 되는데요. 여기서 포인트는 기름까지 함께 넣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한통 다넣어먹으면 배부를것 같아서 저는 참치 반캔만 넣었습니다.

이후 스팸을 젓가락을 활용해 먹기 편하게 나눠주면 되는데요. 저는 10등분으로 나눠봤는데 생각보다 덩어리가 큼지막해 12~14등분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먹기좋게 스팸을 올려두고 뜨거운물을 부어주면 되는데요. 뜨거운물은 선에 맞춰 부어주시면 되고 뚜껑을 덮은 후 3분을 기다려주면됩니다.


유민상라면 후기

라면이 다익으면 그위에 후추를 뿌려먹어도 맛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집에 후추가 다떨어져서 후추는 생략했습니다.

 

맛있는 스팸과 라면, 참치로 만들다보니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맛이라 생각되는데요. 참치기름덕에 국물맛이 더 고소했으며 스팸과 참치가 들어가다보니 포만감 역시 가득하다못해 넘치는 수준이였습니다. 

참치기름과 스팸덕에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었는데요. 밥까지 말아 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밥은 포기했습니다.

 

평소 많이 드시는 분이라면 참치와 스팸을 다넣어도 상관없지만 많이 못드시거나 적당히 드신다면 참치와 스팸을 반정도만 넣어드셔도 괜찮다고 생각드는데요. 오늘 한끼 유민상의 참치 스팸 왕뚜껑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