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반 리뷰

자취생에게 추천하는 꿀템, 모노그람 혼밥식기세트 도자기그릇 6P (블랙 & 아이보리) 사용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2. 8. 19.
반응형

깔끔한 디자인의 도자기그릇 모노그람 1인식기세트

오늘은 제가 자취를 시작하고 바로 구입한 모노그람의 도자기그릇으로 만든 혼밥식기세트 6P를 소개드리려하는데요. 모노그람의 혼밥식기세트는 한끼한끼 예쁘게 챙기고 싶은 자취생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식기세트인데요. 지금부터 모노그람 혼밥식기세트를 하나하나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모노그람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가격은 6P기준으로 39,900원에 구매했으며 색상은 아이보리, 블랙, 코코아 3가지 색상이 있으며 저는 아이보리와 블랙 2가지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포노그람의 혼밥식기세트는 손잡이가 달린 박스안에 깔끔하게 포장돼어 있는데요. 처음에 무슨 택배지 싶었는데 상자에 적혀있는 모노그람 마크를보고 아 식기세트가 왔구나 알 수 있었습니다.

제일먼저 마음에 들었던 점은 안전한 포장상태였는데요. 아무래도 도자기로 만든 그릇이다보니 깨지거나 스크래치가 날까봐 걱정했는데 박스에 뽁뽁이도 씌어져있었고 박스 내부안에는 고정틀과 포장지로 2중 3중 안전하게 포장돼서 파손없이 깔끔하게 배송됐다는 점입니다.

제품을 전부 개봉하면 검은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의 그릇이 크기별로 6P가 들어가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적당한 두깨감도 좋았고 상황별로 다양하게 그릇을 사용할 수 있어보였습니다.

보관방법도 정말 간단하고 편리했는데요. 크기가 큰것부터 작은 순서대로 담다보면 하나의 그릇에 깔끔하게 담기는데요. 가장 넓고 납작한 그릇으로 덮기만하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혹시나 실수로 6단분리가 될까바 걱정되신 분들은 실리콘밴드로 단단하게 고정도 가능한데요. 뚜껑부분에 실리콘밴드가 딱 맞게 들어갈 수 있는 홈이 있어 어느정도 고정된채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큰 사이즈의 그릇은 신라면이 딱 들어갈정도로 알맞은 크기라고 하는데요. 두번째로 큰 사이즈의 그릇은 국그릇으로도 용이하고 3번째로 큰 사이즈는 밥한공기 분량의 크기라고 합니다. 나머지 그릇은 반찬용 or 소스 전용 그릇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만큼 언제 어떤 요리를 해먹어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식기세트라 생각이 듭니다.

한가지 아쉬웠던점은 도자기로 만들다보니 약간의 무게감이 느껴졌었는데요. 그래도 250℃이하의 가정용 오븐과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가능 하다고 하는 만큼 조리도구로도 사용이 가능해 좋았습니다.

이제 약 한달정도 혼밥식기세트를 구매해서 사용하고있는데요. 저는 주로 밥그릇이나 배달시켜먹을때 앞접시용 혹은 소스그릇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그릇이 깔끔하다보니 음식을 담고 리뷰할때도 사진이 예쁘게 나와서 마음에 들고 식사를 할때도 정갈하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았던것 같습니다.

 

이제 막 자취를 시작하거나 깔끔한 식기세트를 찾으신다면 모노그람의 혼밥식기세트 1인용식기세트 도자기그릇 6P 어떠신가요?

 

 

*가끔 물어보시는 분이 계시던데 협찬아니고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