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세종의 대표 빵집! 무려 30만개나 팔린 첼시 베이커리의 서산 육쪽마늘빵이 특별한 이유

by 동천고라니 2022. 3. 26.
반응형

첼시 베이커리

첼시베이커리는 반죽부터 오븐까지 모든 과정을 최고의 제빵사와 파티쉐가 함께하는 세종 대표 수제 베이커리입니다.당일 생산하여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여 매일매일 신선하고 따뜻한 빵을 즐길 수 있는 점도 첼시 베이커리의 매력입니다.

 

세종 대표 수제 베이커리인 만큼 순 우유로 만든 동물성 생크림 100%%를 사용하여 더욱 더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케익부터 프랑스 최고급 A.O.P 버터등 최고급 재료를 사용하는 천연 생유산균 발효종까지 다양한 빵들을 판매하고있습니다.

 

그중 서산 육쪽마늘빵은 첼시 베이커리를 대표하는 빵으로 마늘특제소스가 발라져있는 바게트에 맛있는 크림치즈를 듬뿍 넣어 만든 베스트 셀러 중 하나입니다.

 

첼시 베이커리 위치 및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세종시 다정동에 위치한 첼시 베이커리는 건물 지하에 무료주차장이 있어 차량이 있으신분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첼시 베이커리 

첼시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모든빵들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 발효종을 사용하고 프랜차이즈의 냉동 반죽이 아닌 새벽부터 정성스럽게 만든 즉석 반죽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금 역시 일반소금이 아닌 신안 명품 천일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빵종류도 타르트와 롤케익, 케이크 같이 디저트류도 있고 단팥빵, 크림빵과같은 기본빵부터 피자빵, 앙버터, 샌드위치등  다양하게 있어 남녀노소 취향에 맞는 빵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첼시 베이커리 베스트 메뉴와 이벤트

첼시 베이커리의 히트작인 서산 육쪽마늘빵외에도 10가지 종류의 베스트 빵들도 있습니다. 특히 첼시 어니언베이글은 두번째 히트작이라 말할정도로 잘나가는 메뉴중 하나 인데요.

 

첼시어니언베이글은 230도의 고온에서 바삭하게 구워낸 호두베이글안에 오리지날 어니언크림이 들어가 있어 바삭하면서도 어니언의 풍미를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일일한정 50개만 판매하니 어니언 베이글을 좋아하신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구매 후 얼려서 먹으면 더욱 더 맛있 좋다고 하며 얼린 베이글 구매를 원하신다면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저는 마약핫도그와 이탈리안고로게를 먹어봤었는데 마약핫도그의 경우 통소세지 속 치즈와 야채가 가득 들어가 퀄리 높은 핫도그의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탈리안고로게는 평소 보던 고로게의 비주얼이 아니라 색다르긴했지만 맛은 야채고로케와 비슷한 맛이였습니다.

첼시 베이커리에서는 서산 육쪽마늘빵 30만개 판매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는데요. 1개 3,800원인 육쪽마늘빵을 세트로 3개 구매시 9,9900원 4개 구매시 12,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종 기념품이나 혹은 선물용으로 주기도 좋아보였으며 추가로 다른빵을 구매하고 선물박스 추가시 선물박스 금액은 1,000원이라고 합니다.

서산육쪽마늘빵과 소금빵, 초코롤케이크

가장 먼저 첼시베이커리의 대표 히트작인 서산 육쪽마늘빵입니다. 첼시 베이커리에서 알려주는 맛있게 먹는 팁으로는 전자레인지에 10초 데워서 드시면 더욱 더 맛있다고 합니다. 보관 방법으로는 다음날까지는 실온보관, 2일 이상은 냉동보관하시고 자연해동하셔서 드시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한입 먹어봤을때 마늘향이 강하게 나면서 크림치즈의 단맛이 올라왔었는데요. 바게트 특유의 질긴 식감과 마늘특제소스 그리고 크림치즈의 조화가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다른 빵들도 산다고 하나만 샀었는데 그냥 세트로 살걸하는 후회가 들정도였습니다.

소금빵 역시 겉은 바삭하면서도 버터가 가득 들어가서 그런지 속이 정말 촉촉하고 버터의 풍미가 많이 느껴졌습니다. 쫄깃하면서도 묘하게 중독성있는맛이 소금빵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커피와 찰떡궁합이라고하니 커피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초코생크림롤케익의 비쥬얼입니다. 롤케익은 따로 종이박스에 포장해서 담아주셨으며 사진에는 없지만 모양이 망가지지 않게 투명한 비닐로 포장해주셨습니다. 모양도 예쁘고 초코생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지나치게 달지도 않고 부드러운 빵과 초코생크림이 정말 맛있기도했고 투썸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와 비슷한 맛이였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출처 '첼시베이커리'

개인적으로 대전에가면 성심당을 가보라고 말하듯 세종에 온다면 첼시베이커리를 가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을만큼 괜찮았습니다. 괜히 30만개가 넘개 팔린게 아니구나 싶을정도로 마늘소스 풍미나 크림치즈와 빵의 조화가 잘어울리고 맛있었는데요. 그외에도 소금빵, 어니언베이글등 육쪽마늘빵에 꿇리지 않는 맛있는 빵들도 많았고 여름에는 팥빙수, 겨울에는 딸기케이크 혹은 딸키라떼등 계절 메뉴도 판매하니 계절마다 다양한 메뉴도 즐길 수 있는게 정말 매력적이였습니다.

 

세종에 방문하실일이있다면 세종의 대표 수제베이커리이자 육쪽마늘빵 맛집인 첼시베이커리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