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저녁에 가면 예쁜 세종 카페 블루샥과 시그니쳐 커피인 샥라떼

by 동천고라니 2022. 4. 1.
반응형

블루샥

비가 그친 저녁 산책겸 주변을 걷다가 우연히 예쁜카페를 발견했는데요. 화이트톤의 예쁜 내부인테리어와 야외에는 푸릇푸릇한 녹색 인조잔디 바닥과 예쁜 테이블이 정말 눈에 띄었습니다.

 

블루샥은 청량한 느낌을 주는 블루와 파도와 함께 자유롭게 헤엄치는 상어 지느러미를 연상캐하는 심볼로고가 눈에 띄는 프렌차이즈 카페로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기기 딱 좋은 느낌이였습니다.

 

 

블루샥 세종나성점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한누리대로 234 1층 블루샥 나성점
  • 영업시간 : 평일 08:00 ~ 21:00 / 주말 10:00 ~ 20:00
  • 대표메뉴 : 샥라떼

블루샥 세종나성점은 국세청옆에 위치해있으며 건물내 주차장이 있습니다. 기본 주차시간은 1시간으로 그 이상 이용예정이라면 건물 뒷편 공터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블루샥 메뉴

블루샥은 시그니쳐메뉴인 샥라떼를 대표로 아이스티, 에이스, 스무디등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있는데요. 두 종류의 스페셜티 원두와 디카페인 원두를 사용해 다른 프랜차이즈와의 차별성을 뒀는데요. 

 

아메리카노를 주문할때 총 3가지 원두중 하나를 선택할수 있으며 원두의 종류로는 나이트, 썬셋, 디카페인이 있습니다.

  • 나이트 : 진한 향과 깊은 바디감에 부담없이 넘어가 깔끔한 여운을 남기는 밤바다 같은 블랜드로 브라질 60%, 콜롬비아20%, 엘살바도르 10%, 에티오피아10%가 섞여 단맛과 향미가 강한것이 특징입니다.
  • 썬셋 : 부드러운 산미와 단맛이 조화를 이루어 해질녘 바다와 같은 산듯한 블랜드로 에티오피아30%, 과테말라 30%, 코스타리카20%, 브라질20%가 섞여 보다 높은 산미와 향미, 단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디카페인 : 카페인 부담이 없는 깔끔하고 스모키한 과테말라 디카페인 싱글오리진을 사용하여 높은 단만과 바디감을 자랑하고있습니다.

샥라떼, 망고 바나나 프라페

저희는 샥라떼와 망고 바나나 프라페를 주문했는데요. 블루샥의 시그니쳐 메뉴인 샥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고소한 우유에 블루샥만의 레시피로 만든 크림이 어우러진 커피입니다. 달콤하고 진한 크림덕에 목넘김이 부드럽고 뒤이어 씁쓸한 커피맛이 느껴지는게 특징입니다.

 

에스프레소를 사용해서 그런지 양이 적은게 다소 아쉽긴 하지만 부드러운 크림과 커피의 조화가 정말 괜찮았습니다.

 

망고바나나프라페는 생바나나와 망고 과즙을 이용해 만든 프라페로 새콤달콤한 망고의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상큼하고 좋았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블루샥은 커피이외에도 판매하고있는 모든 베이커리는 매장에서 직접구워 판매하는만큼 퀄리티 역시 정말 괜찮았는데요. 까눌레부터 휘낭시에, 스콘, 쿠키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도 있어 커피한잔하시면서 같이 드시기 좋습니다.

 

블루샥의로고는 바다를 상징하는 파도와 상어 그리고 서핑 핀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바쁜 일상에서 청량한 최상의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블루샥에서 샥라떼 한잔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