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 베이커리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세종시 대형 카페 테라로사

by 동천고라니 2022. 4. 19.
반응형

세종시 대형 카페 테라로사

강릉의 유명한 카페인 테라로사가 세종에도 생겼는데요. 

다양한 커피와 티종류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까지 유명해서 얼른 방문해봤습니다.

 

테라로사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가름로 143 KT&G 세종타워B, 1층 
  • 영업시간 : 08:30 ~ 21:00 / 라스트오더 : 20:30 
  • 대표메뉴 : 멕시코 라스 바라카스, 퀸아망

테라로사 세종점은 KT&G 세종타워 B동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테라로사 카페 맞은편에는 테라로사 피제리아도 있어 피자, 파스타등 식사도 가능합니다.

테라로사 세종점 메뉴 및 내부모습

테라로사 내부모습입니다. 사진이외에도 통유리로된 창가쪽 자리가 있었지만 사람이 가득해서 따로 찍진 못했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 났습니다.

테라로사 세종점의 메뉴판입니다. 매장 입구쪽에서 QR코드로 메뉴를 미리 보실수도있고 카운터에가면 페뉴판에 화살표시로 오늘의 드립 커피, 오늘의 아이스 드립, Sold Out 품목등을 알수있습니다.

커피이외에도 다양한 빵과 쿠키등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점심과 저녁시간대 사이에 가서그런지 빵이 어느정도 팔렸지만 티라미수, 레몬치즈케이크, 뱅오쇼콜라, 퀸아망등 다양한 종류의 빵들도 같이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저희는 르완다 저스틴과 하우스 주스, 로열 얼그레이 케이크, 퀸아망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진동벨을 건내주시는데요. 진동벨이 울리면 카운터 옆에 있는 픽업 장소로 가시면 됩니다.

르완다 저스틴, 하우스 주스, 로열 얼그레이 케이크, 퀸아망

기다리던 르완다 저스틴과 하우스 주스, 그리고 퀸아망, 로열 얼그레이 케이크입니다.

커피는 강릉 블랜드를 먹고 싶었는데 오늘의 드립 커피로 아이스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오렌지 마멜레이드, 살구, 꿀, 시트러스가 들어간 르완다 저스틴을 주문했습니다. 하우스주스는 배와 파프리카를 이용해 만들었는데요. 하얀색 배와 빨간색 파프리카가 층진 모습이 정말 예뻤습니다.

커피는 제가 커피맛을 몰라서 그냥 드립커피 맛이 났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살짝 산미가 느껴졌습니다. 하우스 주스는 특유의 파프리카 냄새가 올라와서 잘못 시켰나했는데 생각보다 달콤한 배와 파프리카가 잘어울렸습니다. 

다음은 디저트인 퀸아망입니다. 윗부분은 카라멜로 코팅돼있어 딱딱하면서도 빵 안쪽은 페스츄리와같이 층이 진 모습이였는데요. 빵자체적으로도 달콤한 맛이 났으며 카라멜과 페스츄리 특유의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로얄 얼그레이 케이크입니다. 파운드 케이크와 비슷한 모양과 식감에 얼그레이향이 기분좋게 났는데요. 부드러운 식감이 커피와 마시기 정말 좋았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매장 왼쪽에는 텀블러와 드립백, 초콜릿등 기념품과 굿즈가 많아 구경하기 좋았는데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깔끔한 느낌이 만족 스러웠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비싼게 흠집이지만 그만큼 맛과 퀄리티는 보장돼있었는데요.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커피를 마실 공간을 찾으신다면 세종의 대형카페 테라로사를 추천드리며 포시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