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서울 잠실] 잠실 롯데백화점 딤섬 맛집! 팀호완!!

by 동천고라니 2021. 12. 20.
반응형

추운날 길거리를 지나가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만찐두빵 가게를 보니 좀 지난 일이긴 하지만(거의 반년...?) 제 생일날 먹었던 딤섬이 생각이 났습니다. 홍콩여행은 가보진 못했고 당분간은 코로나 때문에 힘들것이라 예상하지만 잠깐이나마 이게 홍콩의 맛인가...를 느낄수 있었던 딤섬 맛집! 팀호완을 소개드리려합니다.

 


<팀호완 잠실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4:30 , 20:30

 

 

생일선물을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사기로해서 그 근처 맛집을 탐방해본결과 홍콩에서 미슐랭 1스타 딤섬 맛집으로 유명한 팀호완이 있어 바로 그곳을 가자고 했습니다. 당연한 소리일수도 있지만 미슐랭은 본점만 취급한다고합니다. ㅎㅎ

저희는 차슈바오 번, 홍콩식우육면, 하가우, 부채교, 두유피새우춘권 요렇게 주문을 했는데요. 

 

 

팀호완을 조금 검색해보니 차슈바오 번이뭔가 엄청 맛있어보여 저건 무조건 먹자! 하면서 갔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역시 기대가 너무 컸던탓인지 실제는 저런 사진과 같은 비쥬얼은아니였고 푸석한 빵에 양념고기?가 조금 들어가있었어요. 맛이 없던건 아닌데.... 뭐랄까 기대가 너무커서 실망이 맛을 잡아먹어버린 기분이랄까...?

 

 

왼쪽부터 하가우와 부채교입니다. 하가우는 새우 딤섬이고 부채교는 부추와 새우가 섞인 딤섬인줄 알았는데 시금치였네요. 기본적으로 탱탱한 새우식감과 쫄득한 만두피가 너무 맛있고 좋았습니다.

 

 

두유피 새우 춘권과 우육면 입니다. 두유피 새우 춘권은 두유피가 뭘까 어떤맛일까 호기심이 너무강해서 주문했는데요. 저와 여자친구 모두 극호로 맛있었습니다. 제가 막입이라그런지 사실 그냥 약간 튀김 만두같기도했고...

우욱면역시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다만 아쉬운게있다면 청경채가 잘려있지않아서 자르기 힘들었다는 것 정도...?

그래도 국물이랑 고기랑 면 전부다 맘에들었습니다.

 

 

생일날 정말 둘이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스트를 꼽자면 두유피 새우 춘권이였고 워스트를 꼽자면 차슈바오 번이였습니다. 사진은 안찍었지만 집가는길에 홍콩식 에그타르트도 하나 시켜서 가져갔는데요. 특별한 맛은아니였지만 그냥저냥 먹을만했어요. 가격도 저렴했고 포장도 가능하다고하시니 궁금하시면 하나 드셔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은 생일선물로 받은 보테가베네타 지갑 자랑하면서 이만 포스팅 줄여보겠습니다.

지갑은 아직도 잘쓰고 있고 제 인생 첫 명품이라 아직도 볼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겨울이 다가오는만큼 따뜻한 우육면과 딤섬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