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편의점, 마트

2022년 신년 롯데마트 한정기획 쵸코하임 블랙에디션!

by 동천고라니 2022. 1. 15.
반응형

어렸을때는 부모님이 마트가자고하면 귀찮았는데 요즘은 마트가는게 왜이리 재밌나 모르겠습니다. 살짝 눈만 돌려도 신상제품이 즐비하고있고 다양한 먹거리와 제품들이 진열돼있는 것을 보면 이것저것 사고싶은 충동이 드는데요. 퇴근 후에 저녁과 간식을 사러 롯데마트에 들렸고 어김없이 신상들이 자태를 뽐내며 저를 유혹하고 있었습니다. 그중 제눈을 사로잡은 친구가 등장했는데요. 바로 쵸코하임 블랙에디션이였습니다.

쵸코하임은 평소에 부스러기도 많이 떨어지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과자가 아니여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오늘은 웬일인지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의 포장과 한정기획,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다크초코 삼박자가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며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쵸코하임 블랙에디션의 외관상 모습입니다. 18봉지가 들어가있으며 284g에 총 1,460Kal / 준초콜릿 63.5%, 코코아분말 1.1%라고하네요. 사실 뭐 칼로리나 이런걸 보고 과자를 먹진 않기에 신경쓰진 않지만 왜인지 알려드리고 싶네요.

뒷면에 자세한 정보등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쵸쿄하임 블랙에디션은 다크초코크림의 깊고 풍부한 맛! 을 어필하고있으며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고급스러움을 어필하는 것 같습니다.

1봉지안에 2개의 쵸코하임 과자가 들어있으며 총 18봉지로 구성이 돼있습니다. 3700원에 18봉지니까 대충 1봉지당 약 200원정도 하는 느낌이네요. 다른 쵸코하임의 내부 포장지는 어떤지 기억이 안나서 모르겠지만 내부포장 역시 고급 스러운 느낌이 묘하게 만족스럽네요.

대충 6개정도 꺼내서 회사에 가져갈 생각인데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 든든합니다.

예쁜 그릇에 고급스럽게 찍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저희집엔 고급스런 그릇따윈 없네요. 하핳... 외관상으로 봤을때는 일반 쵸코하임과는 특별히 다른건 없어보이고 색만 블랙블랙 하네요. 

한입 베어물면 신나게 과자 부스러기들이 떨어지면서 다크초코크림의 자태가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다크초코를 좋아해서 그런지 달콤하고 맛있었는데요. 먹으면서 아... 이거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 같은 커피 혹은 우유랑 먹으면 맛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쉽게도 저희집엔 아메리카노가 없어 믹스커피한잔타서 먹어봤는데요. 둘다 달아서 그런지 별로 잘어울리는 느낌은 아녔습니다. (내일 회사가서 당떨어지면 커피랑 한잔 해봐야겠습니다.)

 

평쇼 다크쵸코와 쵸코하임을 좋아하신다면 쵸코하임 Black Edition! 을 추천드리며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클릭해서 친구 추가하고

다양한 맛집 정보 받아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