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 정보

서울 가성비 호캉스 호텔! 신라스테이 구로 스텐다드 더블룸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2. 10. 18.
반응형

오늘은 서울 가성비 호텔인 신라스테이 구로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로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데요. 지하철역과도 5분거리였으며 쇼핑하기 좋은 신도림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는 만큼 서울여행 혹은 가성비 가격에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신라스테이 구로 위치

신라스테이 구로는 구로디지털단지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구로디지털단지역 6번 출구를 통해 나오시면 신라스테이에 금방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 편의점도 크게 있으며 야외주차장과 지하주차장도 마련돼있는데요. 지하 3층부터는 오피스텔 거주자만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입구를 통해 들어오면 다양한 편의 시설이 준비돼있었는데요. 로비에는 고용으로 이용 가능한 공간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휴식하고 있었으며 마스코트인 신라스테이 베어인형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신라스테이 구로 스텐다드 더블 후기

저는 신라스테이 스텐다드 더블룸으로 예약을 했는데요. 금요일 ~ 토요일까지 1박2일로 지냈으며 조식은 따로 먹지 않았습니다.

 

야놀자, 트립닷컴등 예약 어플을 사용하시면 평일엔 9만원 ~ 10만원, 주말엔 14만원 ~ 20만원의 가격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주말의 경우 토~일 보단 금~토가 훨씬 처렴하며 세일 이벤트등을 활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침구상태는 매우 깔끔했는데요.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침구에 작은 구멍이 뚫려있었지만 신경쓰일정도는 아니였고 폭신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침대옆에는 소파와 책상이 놓여져 있었는데요 비즈니스 호텔답게 출장시 사용하기에도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티비는 벽걸이형 티비였으며 다양한 채널이 나왔습니다. 다만 넷플릭스, 왓챠와 같은 OTT 서비스는 따로 이용이 불가능 했는데요. 체크인시 5,000원을 내고 딜라이브 셋톱박스를 대여하시면 OTT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방문쪽에는 냉장고와 포트기등이 있었는데요. 물은 백산수였으며 상온에 1병 냉장고안에 1병씩 준비 돼있었습니다. 커피와 티백도 준비돼있었으며 컵도 비닐이 씌어져있어서 좋았습니다.

냉장고 밑칸에는 금고도 준비돼있었는데요. 귀중품이 있다면 금고를 통해 안전하게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용방법 역시 친절하게 적혀있었습니다.

화장실에도 다양한 어메니티가 준비돼있었는데요.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바디로션이 제공돼며 1회용 치약, 칫솔, 머리끈, 면봉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유리 칸막이로 분리돼있어서 좋았으며 생각보다 공간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 옷걸이 쪽에 가운이 하나 준비돼있었으며 옷장 속에도 일회용 슬리퍼, 추가 가운이 준비 돼있었습니다. 샤워실과 화장실 수압 역시 둘다 좋았으며 변기에는 비데도 준비돼있어 편리했습니다.

아무래도 지하철역이 근처에 있다보니 지하철 소음이 살짝 들어왔는데요. 창문을 닫아 놓으면 잘들리진 않았지만 소음에 예민하시다면 신경쓰일 수 도있다고 생각듭니다.

 

개인적으로 시설도 깔끔하고 주변에 상권도 많고 교통도 잘돼있다보니 호캉스를 즐기러 가기 정말 좋아보였는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신라스테이 구로를 추천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