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 정보

이름처럼 아늑하고 깔끔했던 대전 유성온천 호텔 '아늑 2호점'

by 동천고라니 2023. 2. 16.
반응형

아늑한 대전 유성온천 호텔! '더휴식 아늑호텔'

저는 여행을 갔을때 하루를 마치며 휴식을 취할겸 숙소에 방문했을때 담배냄새나 소음 등 객실상태가 불량하면 낯선공간인 만큼 잠들기도 불편하고 컨디션도 안좋아져서 먹거리와 볼거리 만큼 숙소를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이번에 대전여행을 가면서 아늑하고 깔끔한 객실상태에 만족했던 더휴식 아늑호텔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대전 유성 더휴식 아늑호텔 2호점 위치 및 소개

  • 위치 : 대전 유성구 계룡로 123번길

저는 여기어때 앱을 통해 예약했는데요. 더휴식 아늑호텔은 Music, 2PC Gaming, Golf, Business Fantasty, Play Station, Pet suite, Movie 등 다양한 컨셉의 객실이 있었으며 저는 차량입고가 불가한 대신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도보특가를 예약했습니다.

호텔 아늑은 1호점과 2호점이 붙어있으며 안내 표시판을 통해 1호점과 2호점 위치를 알려주는데요. 저는 2호점을 갔지만 1호점 역시 새건물처럼 깔끔해보였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머그컵과 에코백 등 기념품도 판매했으며 전체적으로 새건물과 같이 깔끔한 상태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403호를 배정받았는데요. 아늑호텔은 금연호텔로 전객실 흡연이 불가능하며 퇴실점검을 통해 흡연고객 리스트를 따로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비흡연자이다보니 담배냄새에 예민했는데 전객실이 금연이라는 점과 퇴실점검을 통한 흡연고객 리스트를 관리한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도보특가는 객실 랜덤배정이다보니 어떤 방을 받을지 궁금했는데요. 저희는 Pet Suite 룸을 배정 받은듯 했습니다. Pet suite은 애견인을 위한 프리미엄 펫룸이라고 하는데요. 객실도 넓고 강아지를 위한 쇼파나 공간이 있어 애완동물이 있으신 분들이 방문하기 좋아보였습니다.

특히 벽에 걸린 액자는 강아지 그림이 있었고 잘은 모르겠지만 애완동물이 들어갈 공간도 있어보였는데요. 쇼파부터 액자, 쉼터 등 애완동물과 함께 쉬기 좋아보였습니다.

침대 맞은편에는 벽걸이 TV와 거울이 있었으며 TV는 넷플릭스도 시청이 가능했습니다.

챙상 밑에는 미니 냉장고가 있었으며 생수 2병과 음료 2캔이 있었는데요. 책상위에도 커피포트와 생수 1병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구의 상태나 객실 상태가 전부 깔끔하고 새것과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호텔 아늑은 어메니티를 따로 챙겨주지 않는데 객실 책상 서랍을 열면 스킨, 로션, 1회용 칫솔과 치약 등 개인용품과 헤어드라이기가 있었습니다. 스킨과 로션은 1회용품이 아니다보니 예민하신분들은 개인 스킨, 로션을 따로 챙기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화장실 역시 정말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는데요. 수압도 씻기 딱 좋을 정도로 강해서 좋았고 변기나 세면대의 상태도 정말 깔끔했습니다.

화장실에는 바디워시와 샴푸, 린스, 비누와 샤워타월도 있었고 수건과 휴지도 넉넉하게 있었습니다. 

 

그외 화장실 신발이나 실내용 슬리퍼도 정말 깔끔하고 푹신해서 좋았는데요. 방온도는 따뜻하진 않았지만 이불을 덮으면 괜찮은 정도였고 소음도 크게 들리지 않아서 푹쉬기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