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세종 기본에 충실한 감자탕 맛집! 충실옥 어진동 직영점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3. 4. 19.
반응형

기본에 충실한 감자탕 & 뼈해장국 맛집! 충실옥

오늘은 지인으로부터 추천 받았던 세종시 감자탕 맛집인 충실옥을 소개드리려고합니다. 충실옥은 나성동의 뼈해장국 맛집으로 유명한 (구)고향옥의 새로운 가게이름인데요. 이번에 어진동 중앙타운에 직영점이 새로 생겼습니다.

충실옥 어진동 직영점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절재로 194 2층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대표메뉴 : 감자탕, 뼈해장국

정부청사 근처 맛집 골목, 중앙타운 2층에 위치한 충실옥 어진동 직영점은 건물내 지하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통해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평일 점심시간대는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몰릴 수 있습니다.

새로 오픈한 만큼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한옥 느낌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는데요. 테이블마다 테블릿이 놓여져 있어 쉽고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감자탕용 소스도 있었고 기본찬으로는 김치와 깍두기, 생양파, 고추가 나왔는데요. 김치가 아삭한게 정말 맛있었고 겨자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은게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충실옥 감자탕(소) 후기

저희는 감자탕(소)를 주문했는데요. 담백한 육수에 깻잎을 가득 담아주셔서 그런지 깻잎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조리가 어느정도 된 상태라 야채숨이 죽으면 먹어도 된다고 하셨는데요. 묵은지와 고기가 정말 한가득 들어있었습니다.

감자탕 안에 당면과 감자도 들어있었는데요. 고기를 진짜 잘 삶으셔서 젓가락만으로도 깔끔하게 발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감자탕엔 또 라면사리가 빠질 수 없는 만큼 라면사리도 추가해봤는데요. 담백한 육수가 라면사리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꼬들꼬들한 식감을 좋아해서 살짝 설익혀 먹어봤는데요. 김치와 감자탕고기와 함께 라면을 한입 먹으면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었습니다.

진짜 배가 터질때까지 먹었지만 코리안 디저트 볶음밥은 또 포기할 수 없었는데요. 김가루와 김치를 가득 넣고 볶아주셨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볶음밥에 아껴놨던 고기를 올려서 먹어봤는데 배부른것도 잊은채 계속 먹게 됐습니다.

충실옥 어진동 직영점 후기

지인으로부터 소개 받아 알고 있던 감자탕 맛집을 체험단을 통해 가보게 돼서 신기했는데요. 빈말이 아니라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푸짐하게 담아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 메뉴가 감자탕과 뼈해장국 2가지 종류만 판매해서 전문성도 느껴졌는데요. 뼈해장국으로 혼밥을하거나 1차나 2차 회식용으로도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