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야무지게 치킨 뜯는 시간! 9시 KFC 치킨나이트 1+1 (오리지날 & 갓양념치킨)

by 동천고라니 2023. 2. 18.
반응형

9시는 치킨먹는 시간 KFC 치킨나이트 1+1 행사

치킨은 언제 어디서나 먹어도 질리지 않고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KFC의 맛있는 캔터키 후라이드 치킨을 같은 가격에 2배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9시 이후 치킨나이트 1+1 행사때 방문하면 되는데요.

 

오늘은 대전 유성온천 KFC에서 즐긴 치킨 나이트 1+1으로 먹은 오리지널치킨과 갓양념치킨 내돈내산 후기와 주문 꿀팁을 전해드리겠습니다.

KFC 유성온천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

  • 위치 : 대전 유성구 대학로 3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 추천메뉴 : 갓양념치킨, 뉴갓쏘이블랙라벨치킨

유성온천역 5번, 6번출구 앞에 위치한 KFC 유성온천역점은 매장내 주차장과 드라이브쓰루도 있어서 차량을 통해 방문하기 좋은데요. 매번 9시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치킨을 먹기위해 몰리는 편입니다.

KFC 유성온천역점은 1층에는 키오스크와 카운터가 있으며 2층에 앉아서 먹을 좌석이 있는데요. 대부분 9시가 지나면 1층 키오스크 앞에 사람이 몰려 오랜시간 기다려야하고 사람이 붐벼서 혼잡한 느낌이 있습니다.

여기서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2층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2층에서 주문하면 붐비면서 줄이긴 키오스크를 이용하지 않아도 되고 자리도 널널하게 있어서 주문후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치킨, 갓양념치킨, 케이준후라이, 웨지후라이 후기

저희는 오리지널과 갓양념치킨을 주문했으며 다른 사이드메뉴로 케이준후라이와 웨지후라이를 주문했는데요. 약 12,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치킨 4조각과 감자튀김 2종류를 알차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치킨조각은 랜덤으로 담아주셨는데요 오리지날의 경우 닭다리와 넙적다리부분을 받았고 갓양념치킨의 경우 닭날개와 닭가슴살을 골고루 담아주셨습니다. 노리고 주문한건 아닌데 이제보니 진리의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주문했었네요.

달짝지근한 갓양념치킨의 비주얼인데요. 모자란 부분없이 양념이 알차게 발려져 있었으며 달짝지근한 맛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닭가슴살의 퍽퍽한 식감과 양념이 은근히 잘어울렸습니다.

여자친구는 닭다리, 저는 넙적다리를 먹었는데요. 간도 딱 적당히 짭조름해서 별도의 소스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었고 한입 베어물었을때 바삭하면서도 육즙이 팡팡 터지는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킨만큼 맛있는 감자튀김 역시 빠질 수 없었는데요. 케이준후라이는 M사이즈로 주문했음에도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웨지감자는 케찹이아닌 색다른 소스가 뿌려져있었습니다.

포슬한 감자의 식감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웨지감자와 짭조름하면서도 조금 더 바삭함을 즐길 수 있는 케이준후라이 각각의 매력이 정말 잘느껴졌는데요. 웨지감자에 뿌려진 소스가 무슨소스인지 기억이안나는데 웨지감자와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KFC에 방문할때마다 집근처에 있었으면 맨날 9시에 방문했을것 같다는 생각을 하곤 하는데요. 약 3,000원 정도의 가격에 맛있는 치킨 2조각을 적당히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와 맛 두가지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