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바삭한 튀김옷과 쫄깃한 똥집의 정석! 국민마늘치킨 똥집튀김, 감자튀김 후기

by 동천고라니 2023. 2. 25.
반응형

바삭하고 쫄깃했던 국민마늘치킨 똥집튀김, 케이준감자튀김 후기

저는 집에서 OTT를 통해 영화나 드라마를 볼때 감자튀김이나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자주 먹곤하는데요. 허기도 지고 감자튀김이 땡겨서 영화를 보기전에 집 근처에 있는 국민마늘치킨에서 똥집튀김과 감자튀김을 포장하러 바로 달려갔습니다.

 

바삭하고 쫄깃했던 국민마늘치킨의 똥집튀김과 케이준감자튀김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국민마늘치킨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시 한누리대로 321 127호
  • 영업시간 : 매일 16:30 ~ 01:00
  • 추천메뉴 : 마늘치킨, 똥집튀김

SR파크시티 1층 CU 옆에 위치한 국민마늘치킨은 건물내 지하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통해 방문하기도 좋고 BRT라인 근처에 있다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기도 좋습니다.

국민마늘치킨의 대표메뉴로는 마늘치킨과 3가지맛 세트가 있는데요. 모든 메뉴는 순살로 변경이 가능하며 똥집튀김, 떡볶이 등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전에 마늘치킨 맛집으로도 한번 포스팅한적이 있는데요. 마늘향과 큼지막한 마늘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치킨을 선호하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늘 반 치킨 반! 대구를 평정한 마늘치킨 맛집, 국민마늘치킨

마늘로 가득한 국민마늘치킨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대구에서 건너온 치킨집이자 마늘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국민마늘치킨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국민마늘치킨은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치

gnflfhfh5103.com

국민마늘치킨 똥집튀김, 케이준감자튀김 후기

저희는 집근처에 있기도해서 방문포장을 통해 똥집튀김과 케이준 감자튀김을 주문했는데요. 항상 방문할때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좋게 다녀오곤합니다.

보기만해도 바삭해보이는 똥집튀김과 짭조름한 케이준감자튀김도 접시를 가득 채울정도로 많이 담아주셨습니다. 케찹역시 넉넉하게 2개를 담아주셔서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똥집튀김은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5,900원으로 저렴한 만큼 가격대비 괜찮아 보였는데요. 주문과 동시에 바로 튀겨주셔서 그런지 튀김도 바삭바삭해보였고 따끈따근해서 좋았습니다.

한입 맛보면 치킨맛집답게 튀김옷이 정말 남달랏는데요. 크기도 먹기좋은 크기여서 깔끔하게 먹기 좋았고 함께 포함주신 소금에 찍어먹으면 짭조름한 맛까지 즐길 수 있었습니다.

케이준 감자튀김은 평범한 케이준 감자튀김의 맛이였는데요. 저는 감자튀김 스타일중에서 케이준 감자튀김을 가장 선호하기도하고 양도 가득 담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주메뉴는 아니고 사이드메뉴만 포장해서 먹었지만 양도 가득 담아주시고 사장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좋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똥집튀김도 맛과 가격을 따지면 가성비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