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세종 가성비 넘치는 짜장면, 레몬 탕수육! 차이향

by 동천고라니 2023. 2. 23.
반응형

세종 짜장면 맛집! 차이향 짜장면 & 레몬 탕수육 후기

오늘은 세종 중국요리 맛집 차이향을 소개드리려합니다. 저는 중국집을 배달하면 항상 짜장면과 탕수육 세트를 주문하곤 하는데요. 

 

가성비 넘쳤던 차이향 짜장면, 탕수육 내돈내산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차이향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세종 한누리대로 211 2층 203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 추천메뉴 : 간짜장, 삼선짬뽕, 레몬 탕수육

차이향은 소방청 맞은편에 위치해있는데요. 홀과 배달 두가지 다 운영을하며 저희는 배달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차이향은 세종시 대표맛집으로 대한민국 맛집 타이틀을 5회 이상 받았다고 하는데요. 사장님께서 40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 음식맛은 보장돼있습니다. 대표메뉴로는 간짜장과 삼선짬뽕, 매운짬뽕, 레몬탕수육 등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주문했는데요. 리뷰이벤트로는 콜라를 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차이향 짜장면, 레몬 탕수육 내돈내산 후기

저희는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다가 레몬탕수육(小)과 짜장면 곱빼기를 주문했는데요. 1인 세트로 주문하기엔 양이 조금 모자라고 짜장, 짬뽕, 탕수육 세트로 주문하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였는데 짜장면 곱빼기로 주문하면 양도 둘이 먹기에 양도 딱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짜장면 곱빼기 비주얼입니다. 소스가 모자라면 어쩌지 고민했는데 소스도 가득 담아주셨고 왕건더기 고기도 많아서 좋았는데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면발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이지않나요? 한입 맛보면 면발이 불지도 않고 탱탱해서 식감도 좋았고 적당히 달콤한 짜장소스가 면발에 잘 스며들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탕수육은 제일 작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요. 처음에 양이 생각보다 적어보여서 실망했는데 꽉꽉 담아주셨는지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지않아서 남길정도였습니다.

탕수육은 겉바속촉의 정석이였는데요. 바삭한 튀김과 두툼한 고기가 그냥 먹어도 맛있었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달콤한 맛이 추가돼서 더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집에 소금이 있어서 소금이랑도 찍어 먹어봤는데 소금과도 정말 잘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